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년 맞아 '염마정 번성기'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년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염마정 번성기' 스토리를 도입했다.
4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스토리 이벤트 '염마정 번성기'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염마정 번성기'는 온천여관 '염마정'을 여관 주인 '베니엔마'와 함께 번성시키는 스토리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년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염마정 번성기’ 스토리를 도입했다.
4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스토리 이벤트 ‘염마정 번성기’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지난 2017년 국내에 론칭했다.
‘염마정 번성기’는 온천여관 ‘염마정’을 여관 주인 ‘베니엔마’와 함께 번성시키는 스토리 이벤트다. 여관을 개축하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번트 ‘베니엔마(5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도 추가했다.
개축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고객 만족도가 올라가고, 고객 만족도에 따라 ‘봉납 포인트’가 주어진다. ‘봉납 포인트’는 이벤트 스토리 개방에 필요한 요소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