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신규 캐릭터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신규 차일드를 추가하는 등 신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차일드는 파르라밈, 마스 2종으로, 에픽 차일드 파르라밈은 모든 카드와 별 수치가 같으면 합칠 수 있으며, 공격속도가 높아졌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신규 차일드를 추가하는 등 신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차일드는 파르라밈, 마스 2종으로, 에픽 차일드 파르라밈은 모든 카드와 별 수치가 같으면 합칠 수 있으며, 공격속도가 높아졌다.
또한 희귀 등급의 마스는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캐릭터로 꼽힌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 중 유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웃음, 화남, 슬픔, 파이팅, 준비하기, 마무리 등 감정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아울러 ‘황야의 결투’ 전장 스킨과 강력한 아이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데빌패스를 새롭게 갱신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에이지, 신작 데카론M 브랜드페이지 오픈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입소문 타고 매출 순위↑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150개국 출시
-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디펜스워’, 싱가포르·홍콩 인기
- 적자 지속 썸에이지, 신작 출시로 부진 턴다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