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테스터 1차 당첨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비공개 테스트 1차 당첨자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간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PC로 완벽 이식된 '블레스 언리쉬드'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비공개 테스트 1차 당첨자를 발표했다. 네오위즈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간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오는 10일까지 테스터 2차 신청도 접수한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메리카와 협력해 지난해 엑스박스원과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으로 선보인 콘솔 액션 MMORPG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PC로 완벽 이식된 ‘블레스 언리쉬드’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경우 콘솔 버전의 특성을 그대로 계승해 무게감 있는 액션을 선보이나. 콤보 액션과 스킬 조합 세트 ‘블레싱’ 등을 활용한 전투, 오픈월드 기반의 각종 모험 콘텐츠, 여러 종류의 던전과 이용자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3대3 투기장 및 15대15 전장 등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1차 당첨자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 참여 키를 개인 이메일로 발송한다. 2차 당첨자는 11일에 발표한다. 또 15일 테스트에 앞서 11일 오후 6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시작한다.
네오위즈는 이 게임을 올해 상반기 중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한국은 자체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하며 해외 시장은 ‘스팀’을 통해 선보인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빛소프트, 올해는 신작 개발·서비스 고도화 ‘집중’
- 엔터 사업 보폭 넓히는 엔씨, CJ ENM과 맞손…연내 합작법인 설립
-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 “신사옥 이전…올해 재도약 발판”
- [콘텐츠 핫&뉴] 퍼즐앤드래곤, 새로운 기간 한정 콘텐츠 추가
- 올해 서비스 9년차, 드래곤플라이트의 비행은 현재 진행형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