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레이먼킴 2번 약속 취소에도 대시..결혼 후 누구보다 가정적"(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우(사진 오른쪽)가 남편 레이먼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연애 시절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김지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레이먼킴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레이먼킴과 결혼 9년차라는 김지우는 아찔했던 첫 만남을 털어놨다.
김지우는 "약속이 있어 나가더라도 나와 내 아이, 우리 엄마가 먹을 음식들을 다 차려준다. 나도 의외였다"고 밝혀 애정이 느껴지는 결혼생활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우(사진 오른쪽)가 남편 레이먼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연애 시절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김지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레이먼킴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레이먼킴과 결혼 9년차라는 김지우는 아찔했던 첫 만남을 털어놨다. 그는 “우리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처음 만났는데 남편이 심사위원, 난 도전자였다”며 “그땐 독설이 유행이라 남편이 내 요리를 보며 ‘이거 손님한테 낼 수 있겠나?’ ‘내일 아침까지 씹겠다’며 독설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지우도 대기실로 돌아와 욕을 했다고.
그런 김지우가 레이먼킴에 호감을 갖게 된 계기가 있었다. 김지우는 “초반엔 피해 다니다 회식자리에서 대화를 하는데 말이 너무 잘 통했다. 의외의 면이 많은 사람이었다. 더 만나고 싶고 더 얘기를 하고 싶어서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데이트를 하기로 해 놓고 남편이 두 번이나 약속을 취소했다”며 “첫 번째로 만나기로 했을 땐 갑자기 가게 수도가 터졌다고 했고 두 번째엔 방송국에서 연락이 왔다면서 가버렸다. 심지어 약속시간 1시간 전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김지우는 “연락을 안 할 법도 한데 또 했다”면서 “나도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레이먼킴은 결혼 후 누구보다 가정적인 남편으로 변모했다. 김지우는 “약속이 있어 나가더라도 나와 내 아이, 우리 엄마가 먹을 음식들을 다 차려준다. 나도 의외였다”고 밝혀 애정이 느껴지는 결혼생활을 전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윗집男 칼부림에 1살 지능된 아내”…현장 떠난 경찰은 “내가 찔렸어야 했나” [사건 속으로]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39만원으로 결혼해요”…건배는 콜라·식사는 햄버거?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