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리뉴얼 오픈

강규민 2021. 1. 5.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을 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대치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월 1일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제품으로 매장 꾸며
- 10일까지 새 단장 오픈 세일 진행.. 대치점 단독 할인 혜택, 이벤트 등 준비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을 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대치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은 롯데하이마트 본사가 있는 대표 매장으로,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꾸몄다.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대치점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대치점을 새롭게 바꿨다. 1488m²(450평) 규모 2층 매장이다. 지하1층은 대형 가전 위주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으로 꾸미고, 발뮤다, 드롱기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생활·주방 가전 제품을 진열했다. 1층은 IT기기 체험에 초점을 맞춰 프리미엄 디지털 전문관으로 바꿨다. 삼성전자, LG전자 IT존을 비롯해 게이밍존, 1인미디어 체험관, 프리미엄 음향 체험존을 조성했다.

오는 10일까지 대치점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를 꾸며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대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 패키지를 만들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브랜드 기획 세트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사·혼수 패키지도 준비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TV, 냉장고, 의류관리기 세트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0만원을 캐시백해주기도 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25만 포인트부터 최대 180만 포인트까지 준다.

대치점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문자 이벤트를 한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보낸 참여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의류관리기를, 2등(1명)에게 김치냉장고를, 3등(2명)에게 로봇 쿠커를, 4등(10명)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준다. 같은 기간 방문 예약 이벤트도 한다. 8일까지 네이버에서 방문 예약을 신청하고 10일까지 매장을 찾아 상담받는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을 준다. 후기 이벤트도 한다. 14일까지 매장을 찾아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와인셀러를 선물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주광민 대치점 지점장은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하고 주말동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가신 고객님들이 평소 주말보다 2배 이상 늘기도 했다”라며 “10일까지 대치점을 찾으시는 고객님들께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드리니 행사 기간 내 방문하시어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