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 테스트 1차 참가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중인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1차 참여자를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CBT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11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자 중 1차 참가자를 선정, 오늘부터 베타 키를 CBT 신청시 입력한 개인 이메일로 발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중인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1차 참여자를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CBT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CBT 참여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지난해 11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자 중 1차 참가자를 선정, 오늘부터 베타 키를 CBT 신청시 입력한 개인 이메일로 발송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2차 결과를 11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은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콘솔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를 PC로 이식한 만큼 강력하고 묵직한 액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3 투기장, 15대 15 전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MMORPG 요소 덜고 손맛 살렸다
- 네오위즈, 공동대표 체제 전환...김승철 신임 대표 선임
- 네오위즈 플레비퀘스트, 새 모드 추가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길드 시스템 개편
-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게임 열기 띄운다
- 네오위즈 킹덤오브히어로즈, 새 영웅 2종 추가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