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 2020' 유이준, 짝사랑 순정남 '눈길'..新연하남 계보 잇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새 2020' 유이준이 지고지순 한 짝사랑 열연을 매회 발산하고 있다.
유이준은 SBS 아침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에서 이지은(홍수아 분)의 오랜 친구인 남복자(옥지연 분)의 회사 선후배이자 오래전부터 짝사랑 하는 순정파 연하남 여진으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새 2020’ 유이준이 지고지순 한 짝사랑 열연을 매회 발산하고 있다.
유이준은 SBS 아침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에서 이지은(홍수아 분)의 오랜 친구인 남복자(옥지연 분)의 회사 선후배이자 오래전부터 짝사랑 하는 순정파 연하남 여진으로 활약 중이다.
여진과 복자는 과거 과외 선생과 제자였던 ‘사제관계’에서 현재는 홈쇼핑 PD와 MD인 ‘회사 선후배’로 이어져 이들의 관계성에 남다른 재미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홈쇼핑 내 스튜디오에서 ‘티격태격’ 하는 첫 장면은 앞으로 어떤 케미를 쌓아 갈지 기대가 되는바다.
친동생처럼 여기는 복자와 달리 여진은 솔직함과 따뜻함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만약 복자와 무인도에 떨어지는 상황이 온다면 제일 같이 살고 싶은 사람이자 쓰러져 있을 때 일어나라고 먼저 손 내밀어줄 것이라고 표현해 순수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뜨거운 커피에 사랑을 비유해도 여진은 ‘얼어 죽어도 아이스 커피’를 외치며 내 사랑은 무조건 남복자 임을 암시해 당돌한 직진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여진의 짝사랑에 빨간불이 찾아왔다. 김호진(김호창 분)의 등장은 여진에게 신선한 자극을 안겨주는 계기가 됐다. 쇼호스트 동료와 커플 패딩을 서로 주고받으며 가짜 연애하는 척을 하는 장면은 귀여운 질투심이 발동해 보는 이들의 미소와 웃음을 유발했다. 매번 호진이 복자 옆에 있거나 나타나기만 해도 뾰로통한 표정과 뜨거운 시선은 짝사랑의 안타까움을 배가 시켜 앞으로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이처럼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로 발돋움 중인 유이준은 ‘여진’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과 진정성 있게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이토록 한 여자 밖에 모르는 지고지순한 모습과 그녀 앞에선 동생, 후배가 아닌 남자가 되고 싶은 밸런스를 완급 조절하며 이제껏 본적 없는 新 연하남 계보를 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이준이 출연 중인 SBS 아침드라마 ‘불새 2020’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매주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trdk0114@mk.co.kr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쿨 김성수 “무한리필게장 장사, 억대 매출 찍다…12월에 폐업”
- [툭-tv] `물어보살` 김현중 "논란 이후 매일 자책…공황장애 겪어"
- 박찬호 "동생 美한의사…내 허리 고치겠다고 침 200번 놔" (축구야구말구)
- ‘애로부부’ 상간녀 4명 둔 남편, “그래도 이혼은 싫어” 이유는…
- 윤시윤 “정인이 사건, ‘미안해’란 말 밖에 못하겠다”(‘철파엠’)
- ‘환승연애4’·‘대탈출 리부트’, 2025년에 본다 [공식] - 스타투데이
- [인사] 한국학중앙연구원
- [단독] ‘솔로 컴백’ H.O.T. 이재원, 12년만 음악방송 출연 - 스타투데이
- 연우 종영 소감...“‘개소리’ 큰 영광이자 행복” - 스타투데이
- 리복, 겨울 맞아 `이효리 패딩` 출시…`요노` 트렌드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