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선글라스 폭발적 관심..일부 품목 '품절사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선글라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5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선글라스 모델 중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제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건행세트(안경2종)'와 '바램세트(안경2종)'를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키싱하트는 임영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임영웅 선글라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5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선글라스 모델 중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제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건행세트(안경2종)’와 ‘바램세트(안경2종)’를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사전 예약 당시에는 접속자가 폭주하며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아 모델 임영웅의 파워를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성공적인 사전 예약 판매는 물론, 선글라스 비수기인 겨울에도 계속되는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키싱하트는 감사 이벤트로 선글라스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한편, 키싱하트는 임영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76억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서울시장 출마’ 뜻 오갔나…나경원·오세훈, 얼마 전 만났다
- “내가 훔쳐온 거”…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녹취록 공개
- 하태경 “유족없이 재소자 화장…秋, 반인륜적 만행”
- ‘만취’ 벤츠, 경부道 달리다 아반떼 30대女 사망
- ‘소한’ 낮부터 기온 뚝…강력한 한파 예고
- 김진욱 공수처장 후보자, 재산 18억 신고…12억이 강남 아파트 전세
- 한국 국적 선박, 이란 혁명수비대에 나포…청해부대 최영함 긴급 출동
- 서경덕 “욱일기 문양 절반 이상이 해외스포츠 분야서 사용”
- 디엠쉽핑 "나포 상황 CCTV로 확인, 공해였고 환경 오염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