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맘 편한 카페' MC 발탁..축구선수→예능인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이 생애 처음으로 예능 MC에 발탁됐다.
5일 티캐스트에 따르면 이동국은 E채널의 신규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예능 MC로 데뷔한다.
이동국이 인생 2막 출발점으로 택한 '맘 편한 카페'는 E채널의 2021년 야심작이다.
이동국은 4녀 1남을 키우며 '대한민국 대표 육아 대디'로 통하는 만큼 '맘 편한 카페'에서도 그 축적된 노하우를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이 생애 처음으로 예능 MC에 발탁됐다.
5일 티캐스트에 따르면 이동국은 E채널의 신규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예능 MC로 데뷔한다. 23년 간 그라운드를 누비며 활약한 'K리그 레전드'가 지난해 11월 은퇴한 이후, 두 달 만에 예능인으로 새출발을 알린 것.
이동국이 인생 2막 출발점으로 택한 '맘 편한 카페'는 E채널의 2021년 야심작이다. '노는 언니'에 이은 회심의 카드로, MBC '무한도전', '착하게 살자', '탑골랩소디'를 연출한 '스타 PD' 제영재 프로듀서의 새 예능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맘 카페'를 오픈해 그동안 감춰왔던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주제들을 총망라한다. 스타들의 일상,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그 속에서 매력적인 육아템, 살림템 등의 정보를 나누는 구성이다.
이동국은 4녀 1남을 키우며 '대한민국 대표 육아 대디'로 통하는 만큼 '맘 편한 카페'에서도 그 축적된 노하우를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첫 예능 MC로서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방송인 이동국이 MC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은퇴 후 새로운 인생 개막전을 앞둔 그의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맘 편한 카페'는 1월 중 편성될 예정이며, 베일에 싸인 스타맘들의 화려한 라인업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생생한 현장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봄, 70㎏→59㎏ 폭풍 감량 '대종상 시상식 때 모습 보고 충격'
- 구혜선 '다음에는 결혼식 꼭 해보고 싶어…하객 명단 적고 있다'
- [N샷] '50세' 손미나, 나이 잊은 프로필 공개…개미허리+반전 글래머 몸매
- '돌연 은퇴' 강리나, 생활고 오해까지…'입을 옷 없어 헌옷수거함 뒤진다고?'
- 낸시랭 '전남편과 결혼식도 안 올려…결혼 반지도 없다'
- '가슴 찢어져' 하희라·김숙·전미라…'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종합)
- '1호가' 심형래 눈물 '이혼 11년차 재혼 생각無…코미디 살리는게 내꿈'(종합)
- '철인왕후' 신혜선x김정현 '설렘' 가득 기습 입맞춤 엔딩
- 전원주 '남편 세컨드만 셋, 한 명은 임신까지…친정어머니 오열'
- 이세영, 쌍꺼풀수술+앞트임 전후 공개 '잘 된 것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