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맘 편한 카페' 통해 예능 MC 데뷔..'무한도전' 제영재 PD 연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 선수 이동국이 생애 처음 예능 MC에 발탁됐다.
이동국은 티캐스트 E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예능 MC로 데뷔한다.
'맘 편한 카페'는 MBC '무한도전'과 '착하게 살자' '탑골랩소디'를 연출한 스타 PD 제영재 프로듀서의 새 예능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예능 MC를 맡게 된 이동국은 인생 2막 개막전을 앞두고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축구 선수 이동국이 생애 처음 예능 MC에 발탁됐다.
이동국은 티캐스트 E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예능 MC로 데뷔한다. 23년 간 그라운드에서 활약하다 지난해 11월 은퇴한지 2개월 만이다.
'맘 편한 카페'는 MBC '무한도전'과 '착하게 살자' '탑골랩소디'를 연출한 스타 PD 제영재 프로듀서의 새 예능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맘 카페'를 오픈해 그동안 감춰왔던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는 형식이며,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주제들을 총망라한다.
또한 스타들의 일상,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그 속에서 매력적인 육아템, 살림템 등의 정보를 나누는 구성으로 '오남매 아빠' 이동국의 활약이 기대된다.
첫 예능 MC를 맡게 된 이동국은 인생 2막 개막전을 앞두고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맘 편한 카페'는 1월 중 편성될 예정이며, 베일에 싸인 스타맘들의 화려한 라인업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만 한 채, 세금 낼 돈 없으면 팔아라? "다 올랐는데 이 나이에 어디로"
- "이 영감, 손해야" 해지 느는 주택연금, 그럴 이유가 있다
- 정인이 신고 때마다 양천서 수사팀 달라져 '학대 묻혔다'
- 文 콘크리트 지지율 떠받치던 '중도+진보' 연합 깨졌다
- "여론조사 빼달라" 주문한 정세균, 지지율 반전 3대 키워드
- 분양가도 커트라인도 엄두 안 나 "청약통장은 그냥 저축용"
- DJ처럼 피해자는 아닌데... 이낙연의 '사면론 정면돌파' 이유
- 두께 3㎝ 플라스틱… 화장품이 아닌 예쁜 쓰레기를 샀다
- '대통령 결단' 촉구 했지만...사면론에 '고민' 깊어지는 국민의힘
- '정인이 비극', 경찰이 공범이라도 할 말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