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전진, 옷 입혀주는 류이서 자랑..오지호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전진이 옷을 직접 입혀주는 류이서를 자랑했다.
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SBS 연예대상을 앞두고 의상 준비를 위해 총집합한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지호-은보아, 송창의-오지영, 박성광-이솔이, 전진-류이서 부부가 함께했다.
전진은 류이서가 집에서도 샤워 후 옷들을 다 챙겨준다고 전하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전진이 옷을 직접 입혀주는 류이서를 자랑했다.
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SBS 연예대상을 앞두고 의상 준비를 위해 총집합한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지호-은보아, 송창의-오지영, 박성광-이솔이, 전진-류이서 부부가 함께했다.
가장 먼저 피팅 룸으로 들어간 전진을 류이서가 따라 들어가며 시선을 모았다. 오지호는 "입혀준다고?"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전진은 "팬티도 입혀준다"고 자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은 류이서가 집에서도 샤워 후 옷들을 다 챙겨준다고 전하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오지호는 그런 전진의 모습에 "살짝 불편해졌다"고 너스레를 떨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류이서는 전진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나올 때가 되자 "우리 아기 나와요!"라고 외쳤고, 이에 전진이 현란한 춤사위와 함께 등장하며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봄, 70㎏→59㎏ 폭풍 감량 '대종상 시상식 때 모습 보고 충격'
- 구혜선 '다음에는 결혼식 꼭 해보고 싶어…하객 명단 적고 있다'
- [N샷] '50세' 손미나, 나이 잊은 프로필 공개…개미허리+반전 글래머 몸매
- '돌연 은퇴' 강리나, 생활고 오해까지…'입을 옷 없어 헌옷수거함 뒤진다고?'
- 낸시랭 '전남편과 결혼식도 안 올려…결혼 반지도 없다'
- '가슴 찢어져' 하희라·김숙·전미라…'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종합)
- '1호가' 심형래 눈물 '이혼 11년차 재혼 생각無…코미디 살리는게 내꿈'(종합)
- '철인왕후' 신혜선x김정현 '설렘' 가득 기습 입맞춤 엔딩
- 전원주 '남편 세컨드만 셋, 한 명은 임신까지…친정어머니 오열'
- 이세영, 쌍꺼풀수술+앞트임 전후 공개 '잘 된 것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