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신축년 새해 맞이 첫 프로모션 '딜 오브 더 이어' 진행

조성신 2021. 1. 4. 2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신축년 첫 프로모션 '딜 오브 더 이어(Deal of the Year)'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스위트룸 상품을 5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신혼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멋진 조망을 갖춘 스위트룸과 시그니엘 시그니처 디퓨저와 함께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라캉스(라운지+호캉스)'의 성지로 꼽힌다. 라캉스의 핵심인 호텔 라운지 '르 살롱'은 수준 높은 먹을 거리로 많은 미식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라세느 뷔페 식사권(점심 또는 저녁 사용 가능)을 포함해 5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아이를 포함한 가족 고객들이 즐겨 찾는 롯데호텔 월드와 제주는 어린이 특전을 추가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2인 조식과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최대 3매 제공하며, 요금은 28만원부터다. 롯데호텔 제주는 2인 조식을 비롯해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과 컬러링 키트, 수영장에서 유용한 스위밍 쿠션으로 구성했다. 요금은 30만원부터다.

전국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은 최저 7만2000원(세금 별도)부터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예약자에겐 배달의 민족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L7호텔(명동·강남·홍대)은 객실 1박과 함께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의 뷰티 케어 세트로 구성된다. 또 웰컴드링크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8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딜 오브 더 이어'의 상품 구성과 가격은 호텔별·날짜별로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