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고문해 기술개발" 삼성, CES2021 트레일러서 '자신감'

강소현 기자 2021. 1. 4. 1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 정보통신(IT)·가전 전시회 'CES 2021'을 일주일 앞둔 4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amsung@CES2021: Official Trailer'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2개 게재했다.

   뒤이어 게재된 두번째 영상은 승 소장의 실루엣과 함께 삼성전자의 CES2021 초대장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 정보통신(IT)·가전 전시회 'CES 2021'을 일주일 앞둔 4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승현준 소장의 모습. /사진=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캡처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 정보통신(IT)·가전 전시회 'CES 2021'을 일주일 앞둔 4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amsung@CES2021: Official Trailer'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2개 게재했다. 

약 30초 분량의 첫번째 영상에선 삼성전자의 통합 연구조직인 삼성리서치의 수장이자 CES 2021의 프레스 컨퍼런스 연사를 맡은 승현준(세바스찬 승) 소장(사장)이 직접 출연해 열연했다. 승 소장은 "CES 준비가 잘 되가냐"는 한 여성의 물음에 "아주 완벽하다"고 답하며 연구실의 문을 연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 정보통신(IT)·가전 전시회 'CES 2021'을 일주일 앞둔 4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캡처

눈길을 끈 건 문틈으로 보인 '특별연구진'들의 모습이었다. 특별연구진이 바로 외계인이었던 것. 이는 앞서 "삼성전자가 외계인을 고문해 기술을 개발한다"는 세간의 소문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함과 동시에 이번 CES2021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뒤이어 게재된 두번째 영상은 승 소장의 실루엣과 함께 삼성전자의 CES2021 초대장이 담겼다. 초대장에는 삼성전자의 이번 CES2021의 참가 주제인 '모두를 위한 보다 나은 일상(Better Normal for All)'이라는 문구가 적혔다. 

CES2021는 오는 11일(현지시각)부터 나흘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55년만에 처음으로 온라인 개최된다. 삼성전자는 CES 2021이 개막 당일 오전 9시부터 30분간 온라인 프레스 컴퍼런스를 진행한다. 프레스 컨퍼런스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원조 베이글녀"… 걸그룹 멤버 가슴골 '아찔'
'뚱보' 박봄, 11kg 감량 몸매 공개… '뽀샵' 아냐?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눈물'… 신용불량자?
'쥬비스 다이어트' 한달 가격이 직장인 월급 이상?
구혜선 재혼 임박?… 상대가 누구길래
조혜련 교회 예배 인증샷, 이 시국에?
'제이쓴♥'홍현희 격리해제 후 가장 먼저 한 일?
강리나 근황, 연예계 떠나게 된 이유?
함소원 '짠순이' 면모 이유 있었다… "OOO 때문"
이하늘, 재회 후 눈물, "박유선 네가 못살면…"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