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준혁 의장, 올해도 "강한 넷마블, 건강한 넷마블"

강소현 기자 2021. 1. 4.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이 2021년 지난해와 같이 '강한 넷마블, 건강한 넷마블'을 임직원들에 강조했다.

4일 방준혁 의장은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 글로벌하게 흥행시키는 것이 '강한 넷마블'의 본질"이라며 "이를 위해 2~3년 후를 내다보는 전략혁신, 차별화된 시스템, 혁신적 콘텐츠의 재미 등으로 이용자와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년사]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이 2021년 지난해와 같이 ‘강한 넷마블, 건강한 넷마블’을 임직원들에 강조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이 2021년 지난해와 같이 ‘강한 넷마블, 건강한 넷마블’을 임직원들에 강조했다.

4일 방준혁 의장은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 글로벌하게 흥행시키는 것이 ‘강한 넷마블’의 본질”이라며 “이를 위해 2~3년 후를 내다보는 전략혁신, 차별화된 시스템, 혁신적 콘텐츠의 재미 등으로 이용자와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건강한 넷마블’의 핵심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하에서 회사는 철저하고 적극적인 방역을 지속하고, 임직원들도 생활 속 철저한 예방으로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라며 “재택근무의 업무 효율성도 더욱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에 대해서도 고민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방준형 의장은 신사옥 이전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이를 계기로 다시 경쟁력을 강화해 넷마블이 재도약하는 굳건한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현재 구로동에 최첨단 사옥 ‘G밸리 지스퀘어’를 신축 중으로 올해 1분기 입주할 예정이다. ‘G밸리 지스퀘어’는 지상 39층, 지하 7층, 전체면적 18만㎡ 규모다. 이 공간에는 넷마블과 계열사인 코웨이를 비롯해 다양한 IT와 디지털 콘텐츠를 아우르는 회사들이 입주한다.

[머니S 주요뉴스]
'뚱보' 박봄, 11kg 감량 몸매 공개… '뽀샵' 아냐?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눈물'… 신용불량자?
40대 여배우의 농염美… "앗, 엉덩이 다 보여"
"남자 패딩 입은 거야?"… '열애설' 태연 근황
'현빈♥' 손예진, 과거 발언 화제… "항상 OO해요"
'현빈♥' 손예진 "너무 어색하고 이상해"
남궁민, '아기♥' 진아름에 달달한 고백 "사랑해"
송민호 "데뷔 후 연애 경험無"… 은지원 반응은?
"장윤정과 결혼조건 이라더니"… 도경완은 왜?
'오창석♥이채은' 근황 보니… "우울한 연말"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