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 베스트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가 본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은 베스트 음반을 4일 발매했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의 오리지널 캐스트의 목소리가 담겼다.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 베스트 앨범에서는 대표곡 '노 헤븐 포 미', '에어포트 베이비', '워짜쓰까잉' 등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넘버 12곡에 '노 헤븐 포 미'의 반주 음원까지 총 13곡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는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궁금증으로 한국을 찾은 입양인 '조쉬 코헨'이 우연히 들어간 이태원의 바에서 만난 게이 할아버지 '딜리아'와 함께 생모를 찾아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의 오리지널 캐스트의 목소리가 담겼다. 작품의 개발 단계부터 함께한 박칼린 연출이 앨범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2013년 첫 시연 공연부터 함께한 배우 최재림, 강윤석, 황성현을 비롯해 홍성무, 정재환, 김승리 등이 보컬로 참여했다. 또한 공연에서 딜리아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박칼린 연출의 보너스 트랙도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에어포트 베이비' 베스트 앨범에서는 대표곡 '노 헤븐 포 미', '에어포트 베이비', '워짜쓰까잉' 등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넘버 12곡에 '노 헤븐 포 미'의 반주 음원까지 총 13곡이 담겼다.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기타, 베이스로 구성된 풍부한 밴드 사운드가 공연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현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매장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며 오는 12일부터 현재 '에어포트 베이비'가 공연 중인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디지털 음원 구매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