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결혼 생활 행복하냐" 질문에 '싸늘'
"나는 결혼 생활이 행복하다" 질문에 엇갈린 답
지켜보던 운명 부부들 '진땀'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진실게임서 엇갈린 답변으로 위기를 맞는다. 호기심으로 시작한 질문은 꼬리에 꼬리를 물며 갈등은 깊어져 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020 SBS 연예대상’에 초대받은 부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오지호♥은보아, 송창의♥오지영, 전진♥류이서, 박성광♥이솔이 부부가 참석했다. 생애 첫 시상식을 경험하게 된 아내들은 긴장 반, 설렘 반의 모습을 보이며 드레스 고르기에 나섰다. 앞서 오지호는 “여자들은 100% 만족이란 없다”며 단언했고, 실제로 아내들은 드레스숍에 있는 모든 드레스를 샅샅이 뒤지며 피팅하는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
계속되는 드레스 피팅에 남편들은 어색한 눈짓을 주고받으며 수상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아내들의 빠른 선택을 위해 유력 후보에 과장된 리액션을 하는 전략을 보인 것. 하지만 아내들은 드레스 최종 결정을 앞두고 “혹시 더 입어볼 시간이 되나?”, “남의 드레스가 예뻐 보인다”며 새로운 드레스 피팅을 예고해 남편들을 단체 멘붕에 빠트렸다.
운명 부부들이 ‘팀워크상’을 수상했던 시상식 현장도 공개된다. 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오른 부부들을 대표해 맏형 오지호가 수상 소감에 나섰다. 그러나 횡설수설하던 오지호는 돌발행동까지 보여 다른 부부들까지 당황한 모습이 실시간으로 중계되기도 했다. 심지어 남편들 중 한 명의 턱시도 바지가 요란한 소리를 내며 엉덩이부터 가랑이까지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고.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속옷 노출까지 불사한 사람은 누구인지,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했는지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자리에 모인 부부들은 서로의 결혼 생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진실게임을 시작해 분위기가 한층 더 달아올랐다. 그러던 중 ‘결혼 1년 차’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나는 결혼 생활이 행복하다”는 질문에 서로 극과 극의 답변을 했다. 엇갈린 반응에 분위기는 싸늘해졌고, 이를 지켜보던 부부들도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운명 부부들의 ‘2020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는 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최신 이슈 한번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롯파이터' 박남정, 원조 댄스 황제의 트로트 선언? "리틀싸이 나와"
- '개훌륭' 장도연, 100일 만에 단독 임무..강형욱·이경규 흐뭇
- 구혜선 열애중? "만난 지 3개월, 다음엔 결혼식 하고파" [종합]
- 배윤정, 임신 중 '애로부부' 출연..19금 토크 기대
- '아내의 맛' 나경원, '성형설 불식'시킨 과거 사진 공개
- 김혜화, 작심하고 꾸민 드레스[TEN포토+] | 텐아시아
- 비비, 또 흥분했다…"힘든 시간 보냈는데, 조증 올만큼 웃게 돼" [2024 SBS 연기대상] | 텐아시아
- 이규한, 진한 이목구비[TEN포토] | 텐아시아
- 문우진, 매력적인 아역배우[TEN포토] | 텐아시아
- "꿈 이뤘다" 박신혜♥김재영,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