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런칭이벤트 ′100원딜′ ″2021년에도 달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진행하는 '100원딜' 이벤트가 오는 7일에도 만두세트를 준비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4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과 공동으로 경기도 농식품을 선착순 100명에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진행하는 ‘100원딜’ 이벤트가 오는 7일에도 만두세트를 준비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4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과 공동으로 경기도 농식품을 선착순 100명에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7일에는 만두 3봉 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14일에는 도라지배즙이 판매될 예정이다. 21일에는 경기도 친환경 감자 5kg 한 박스와 28일 앙금절편으로 이어진다.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미리 지급받은 쿠폰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 미리 회원가입 해야 한다.
지난달 10일 오픈한 이벤트는 31일까지 네차례 진행해 모두 1분만에 매진됐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회원들의 사랑으로 이벤트 시작부터 4번째까지 모두 1분 만에 팔려나가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 회원들에게는 특급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경기도 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줌인] ‘지지율 추락에 사면론 제동까지’ 이낙연 리더십 ‘위태위태’
- 16개월 정인이 쓸쓸한 묘지…3천원 액자가 전부
- PB 100명의 조언‥"현금 절반으로 줄이고 주식 더 늘려라"
- 지연수, 일라이와 이혼 후 근황 "신용불량자…공장서 일했지만" 눈물
- 정인이 사망 전날 영상 공개…“살려고 겨우 우유 삼켜”
- 오픈채팅 성매매 유혹... 단속은 여전히 '제자리'
- 재난지원금 노래방·스키장 300만원, 1월11일 당일 지급 가능할까
- [은비의 문화재 읽기]왕이 타던 최고급 승용동물, 최고의 농사꾼 '소' 좀 보소
- 군대에서도 비건식 제공한다는데... "전쟁나도 채식 별도 제공?"
- 사면 환영에도 속내 복잡 野 “비겁하고 잔인” 與에 맹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