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송강, 대본 열공 모드→화제의 회상 씬 까지..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김나경 2021. 1. 4.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트홈' 송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입소문 타며 K-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 수없이 고민한 송강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 송강 (사진=넷플릭스)

'스위트홈' 송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입소문 타며 K-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트홈'에서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 역을 맡은 송강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나날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전작들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던 그였기에 이번 '스위트홈'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이미지 및 연기 변신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 수없이 고민한 송강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차현수의 회상 씬을 비롯,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은 '스위트홈'으로 빠르게 치솟고 있는 송강의 예사롭지 않은 상승세를 증명해 준다.

먼저 정신없는 촬영 현장 속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착장과 소품,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모든 것이 작품 그대로지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송강에게선 차현수와는 전혀 다른 배우로서의 깊은 아우라가 풍긴다. 이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 역시 캐릭터 표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연기 열정이 물씬 느껴지는 대목이다.

반면 현수의 고등학교 시절 회상 씬 비하인드 컷은 또 다른 감탄을 자아낸다. 바로 똑같이 교복을 입고 있음에도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으로 전작 '좋아하면 울리는'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그려낸 것. 이처럼 송강으로 완성된 현수의 가슴 아픈 학창 시절은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스위트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부터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준 송강에게 끝없는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활발한 활동으로 2021년을 채워나갈 그에게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