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건나블리, 母 안나와의 하루.. 남다른 "베리 굿" 육아법 (슈퍼맨이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 안나와 일상을 보내는 찐건나블리 삼남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ACL경기로 집을 비운 아빠 박주호를 대신해 엄마 안나와 시간을 보내는 찐건나블리 삼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엄마 안나가 "삼촌한테 안녕하세요 해"라고 하자, 건나블리는 거실로 나와 카메라 삼촌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안나는 건나블리와 함께 알파벳 놀이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 안나와 일상을 보내는 찐건나블리 삼남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ACL경기로 집을 비운 아빠 박주호를 대신해 엄마 안나와 시간을 보내는 찐건나블리 삼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폭풍성장한 막내 진우는 보행기 없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엄마 안나가 "삼촌한테 안녕하세요 해"라고 하자, 건나블리는 거실로 나와 카메라 삼촌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안나는 건나블리와 함께 알파벳 놀이를 했다. 이에 건후는 적극적으로 알파벳 찾기에 나섰고, 엄마의 방해동작에도 속지 않고 자신의 이름과 누나 나은이의 이름을 찾았다. 안나는 건후에게 "베리 굿"이라며 칭찬했다.
그러던 중 안나는 거실 한복판에 쓰러진 카메라를 보고, 다시 세워주려다 카메라 헤드가 떨어진 것을 발견했다. 안나는 진우에게 "네가 카메라 망가뜨렸어?"라며 진우가 카메라에 손을 댄 것을 눈치챘다.
안나는 "너 물어줄 돈 있어? 스무살 되거든 돈 벌어서 갚아. 다른 사람 물건도 소중한거야"라며 남다른 훈육을 해 하하와 소유진을 감탄케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KBS 2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
- '애로부부' 이정규, 아내 박지현 새벽 3시마다 깨워 '강요'
- 김원효, 심진화 몰래 차 구매→이혼위기 "망치 맞은 느낌"(1호가 될 순 없어)
- BJ철구·성인배우 이수, 과거 합동방송 재조명 [이슈iN]
- 이영하, 선우은숙 괴롭힌 여배우와 골프친 사건 '설전'(우리이혼했어요)
- 임영웅,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선언 전말(뽕숭아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