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집콕 중에도 빛나는 여신미모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새해 집콕 일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전혜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금지 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안찍던 셀카도 열심히 찍어보고 딩굴딩굴 누워서 시간도 많이 보내게 되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소파에 누워 집콕 중인 전혜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전혜빈이 새해 집콕 일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전혜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금지 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안찍던 셀카도 열심히 찍어보고 딩굴딩굴 누워서 시간도 많이 보내게 되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올해 목표중에 하나, 스마트폰 내려놓고 책 많이 읽기! 마음을 살찌워서 고난 속에서도 평화하고 만족하는 삶을 살기!”라는 글을 덧붙이며 새해 목표를 언급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소파에 누워 집콕 중인 전혜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수한 복장을 한 일상에서도 눈부신 여신미모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019년 치과의사 남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전혜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
- 고 구하라 오빠, 친모 상대 일부 승소…法 "재산 6:4" [이슈 리포트]
- 보아, 졸피뎀 반입 검찰 조사 둘러싼 韓·日 '주목' [이슈 리포트]
- '모모랜드 출신' 연우, 넘사벽 여신 비주얼 [리포트:컷]
- 비, '빚투' 누명 벗었다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