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져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옥 방문→TXT와 특별한 만남

박상후 기자 2021. 1. 3. 22: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에서 샘 해밍턴이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했다.

이를 본 샘 해밍턴은 "윌리엄뿐만 아니라 벤틀리까지 방탄소년단에 푹 빠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윌리엄과 벤틀리는 랩몬스터(RM), 뷔의 의상과 머리를 한 채 사옥을 방문했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이 분들 방탄소년단 동생이다"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슈돌'에서 샘 해밍턴이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방문했다.

3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반갑소 행복하소 하하하 웃어보소'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날 윌벤져스는 아침부터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를 들으며 춤을 췄다. 이를 본 샘 해밍턴은 "윌리엄뿐만 아니라 벤틀리까지 방탄소년단에 푹 빠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윌리엄과 벤틀리는 랩몬스터(RM), 뷔의 의상과 머리를 한 채 사옥을 방문했다. 로비에서 기다리던 윌리엄과 벤틀리는 직원들에게 방탄소년단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물어봤지만, 가르쳐주지 않았다.

그 순간 세 사람 앞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등장했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이 분들 방탄소년단 동생이다"라고 소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사람을 소속사 내부로 초대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슈돌']

벤틀리 | 슈돌 | 윌리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