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예금 'e-공동구매 정기예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e-공동구매 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출시한다.
'e-공동구매 정기예금'은 4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판매되며 전체 판매금액 5000억 원을 한도로 최고 연 1.3%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우정사업본부는 'e-공동구매 정기예금' 특판 상품 출시를 기념해 '흰소의 해 확실한 행복찾기' 소확행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공동구매 정기예금’은 4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판매되며 전체 판매금액 5000억 원을 한도로 최고 연 1.3%의 금리를 제공한다. 판매한도인 5000억 원에 도달하면 판매가 종료된다.
실명의 개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 등 비대면 가입(0.1%)과 공동구매 우대이율(0.2∼0.4%), 기본이율(0.6∼0.8%)을 합산, 최고 연 1.3%(3년 만기, 1년 만기 시는 1.15%)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우정사업본부는 ‘e-공동구매 정기예금’ 특판 상품 출시를 기념해 ‘흰소의 해 확실한 행복찾기’ 소확행 이벤트도 마련한다.
상품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PRO(5명)와 모바일 커피쿠폰(250명)을 제공하고 소띠 고객과 온라인가입 첫 고객을 각 50명 씩 별도 추첨해 한우구입용 상품권(10만원 상당)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최근 저금리 장기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서민 자산형성 지원을 위한 고금리 특판 상품을 준비했다”묘 “우체국예금은 따뜻한 서민금융의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공동구매 정기예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우체국 또는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우체국예금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규철 기자(pressianjungbu@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의 'MB·朴 사면' 돌발 해프닝, 진짜 문제는…
- 이낙연의 'MB·朴 사면론', 사실상 철회
- 보건의료노조 "의대생 국시 추가 시험 기회 부여, 편법으로 특혜주는 것"
- 신년 여론조사에서…"윤석열 징계 잘못 52%"
- 정의당 "강은미, 건강 악화로 중대재해법 단식 중단...유가족은 단식 계속"
- 이재명, 새해 차기 여론조사 10개 중에 8개에서 1위 '싹쓸이'
- '집단해고' 청소노동자의 식사와 전기, 난방 끊은 LG
- [신년 詩] 사랑의 타종
- "제발 살려주세요" 새해벽두 해고된 LG트윈타워 청소노동자의 눈물
- [만평] 2021년엔 제발 '평범한 일상'을...얼마나 그리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