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컴백 쿠기, 그레이와 동반 티저 공개..여심 저격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쿠기(Coogie)와 GRAY(그레이)가 역대급 조합으로 시선을 끌었다.
쿠기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POW (Feat. GRAY)'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훈훈한 비주얼을 갖춘 쿠기와 GRAY(그레이)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쿠기의 새 싱글 'POW (Feat. GRAY)'는 오는 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쿠기(Coogie)와 GRAY(그레이)가 역대급 조합으로 시선을 끌었다.
쿠기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POW (Feat. GRAY)’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훈훈한 비주얼을 갖춘 쿠기와 GRAY(그레이)의 모습이 담겼다.
탁상과 소파에 걸터앉은 쿠기와 GRAY(그레이)는 마치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포스를 내뿜었다. 특히 곳곳에 배치된 총기가 앞서 공개된 티저 속 빨간색 조준점과 맞물리면서 ‘POW (Feat. GRAY)’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지난 1일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쿠기의 파격 변신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쿠기는 짙은 레드 헤어를 시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시크한 분위기에 강렬한 레드 포인트가 더해지면서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을 쿠기의 색다른 모습을 기대케 했다.
‘POW (Feat. GRAY)’는 신나는 분위기의 트랩 장르로 쿠기 특유의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온 AOMG 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나서며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감각적인 래핑과 뚜렷하고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선보인 쿠기와 GRAY(그레이)의 만남이 성사된 만큼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쿠기의 새 싱글 ‘POW (Feat. GRAY)’는 오는 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롯 전국체전' 별, 충청 승리 이끌어…'무한애정' 드러나
- '철인왕후' 다시 시작된 저 세상 신혜선의 2회차 조선 생존기
-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난이도 극상 심사에 '난색'
- '스타다큐 마이웨이' 강리나, 돌연 은퇴 이후 근황 공개
- '며느라기' 박하선-권율, 몰래 데이트 딱 걸렸다
- "잘 됐나요?"…이세영, 쌍꺼풀+앞트임 수술 [종합]
- '마이웨이' 강리나 "연예계 환멸 느껴"…은퇴 30년 만 근황
- '놀토'에 뜬 박나래X쌈디 짤…싱크로율 100%
- 양준혁, 19살 연하 ♥박현선에 다이아 반지 건네며 프러포즈(살림남2)
- '종말이' 곽진영, 극단적 선택 시도→병원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