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말 많은 김구라 문제" vs 조영구 "유재석만큼 김구라 스타일도 소중" ('개뼈다귀')

조윤선 2021. 1. 3.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의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가 사상 처음으로 '침묵'에 도전하는 멤버 김구라를 둘러싸고 '이대로 괜찮은가' 심층 토론회를 벌이는 가운데, '반(反)구라' 박명수와 '친(親)구라' 조영구&엄영수가 '용호상박'의 대결을 펼친다.

3일 방송될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김구라,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에 나선 박명수가 작심한 듯 "방송은 혼자 하는 게 아닌데, 말이 많아 '분량 9할'인 김구라가 문제"라고 포문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채널A의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가 사상 처음으로 '침묵'에 도전하는 멤버 김구라를 둘러싸고 '이대로 괜찮은가' 심층 토론회를 벌이는 가운데, '반(反)구라' 박명수와 '친(親)구라' 조영구&엄영수가 '용호상박'의 대결을 펼친다.

3일 방송될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김구라,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에 나선 박명수가 작심한 듯 "방송은 혼자 하는 게 아닌데, 말이 많아 '분량 9할'인 김구라가 문제"라고 포문을 열었다. 그러나 조영구는 "김구라는 사실 따뜻하고 정 많은 사람이다. 김구라 같은 사람이 많아야 대한민국 방송이 발전할 수 있다"며 김구라를 전폭적으로 지지했다. 이어 조영구는 목청 높여 "김구라 만세!"를 외쳤고, 박명수는 혀를 끌끌 차며 "저런 철새 연예인은 없어져야 해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조영구는 굴하지 않고 "김구라가 말이 많은 건 방송 스타일"이라며 "박명수도 호통치는 스타일 하나로 평생 먹고 살고 있지 않습니까? 유재석이 사람을 감싸고 포근하게 하는 스타일이라면, 김구라는 자기 말을 많이 하고 남 말을 잘라먹는 스타일이니 풀어놔야 합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21년째 코미디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대선배' 엄영수 또한 "말이 많은 것은 문제가 아니다. 말만 하고 실천은 안 하는 사람들이 문제"라며 "김구라는 얼마 전 코미디협회를 방문해 어려운 선후배들을 도와줘야 한다면서 1000만원의 성금을 냈다. 말만 떠들고 안 하는 사람들하곤 다르다"고 김구라를 두둔했다.

'반(反)구라'vs'친(親)구라'의 용호상박 대결이 펼쳐질 '김구라, 이대로 괜찮은가' 토론회는 1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인생 중간점검 프로젝트 '개뼈다귀'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이혼’ 유키스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 됐다”
‘320kg’ 빅죠 충격 근황 “목에 튜브 삽관…팔 다리도 묶어”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김지민과 하기로”
김나니·정석순, 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공식]
박준형 “90평대 아파트에 거주하는 이유? 내 방에 대한 집착”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2%할인판매! 2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