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핫북①]'달러구트 꿈 백화점' 2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트셀러 순위가 2020년 마지막 주를 큰 변화 없이 마무리했다.
예스24 12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따르면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1위를, 오은영 박사의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는 2위를 각각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 1위 역시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자 및 재테크 도서 인기 꾸준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베스트셀러 순위가 2020년 마지막 주를 큰 변화 없이 마무리했다.
예스24 12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따르면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1위를, 오은영 박사의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는 2위를 각각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이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1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1’도 3위를 유지했고,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한 계단 오른 4위로 나타났다.
투자 및 재테크 관련 도서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은 연말에도 식지 않았다. 세계 3대 투자자 짐 로저스가 말하는 부의 흐름과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법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가 두 계단 올라 5위를 차지했고,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 김승호 회장 친필 사인본이 한 계단 내려 14위에 올랐다.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통해 입증된 전문가 5인의 2021년 주식시장 전망서 ‘미스터 마켓 2021’은 8위,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이 18위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류시화 시인이 엮어낸 사랑과 희망을 깨우는 아름다운 시 모음집 ‘마음챙김의 시’가 7위,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12위다. 미술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미술 교양서 ‘방구석 미술관’이 16위를 차지했고,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일인칭 단수’가 13위다.
전자책 분야 1위 역시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차지했다. 뒤를 이어 마이클 샌델 교수의 ‘공정하다는 착각’이 2위로 나타났다.
김은비 (deme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훈길의뒷담화]3차도 안 풀렸는데, 4차 재난지원금 거론되는 이유
- 어린이집 원장인 정인이 외할머니 “내 딸, 감정 통제 안 돼”
- [어머! 세상에] '아내 외도' 알게 된 러 30대, 아이와 목숨 끊어
- [리얼미터]윤석열, 지지율 30% 돌파…이재명 20.3%·이낙연 15%
- 인스타그램 ‘좋아요’ 1위 스타는? 리사 ‘블랙핑크 싹쓸이’
- [부알못탈출기]신청 안하면 손해다?…'줍줍'이 뭐길래
- "이낙연 대선승리 위한 MB·朴 사면 반대"..靑청원 '부글'
- “재혼 후에도 전남편에게 양육비 받을 수 있나요”
- [복GO를 찾아서]MZ세대가 열광한 '희귀템' 맛집
- "우한 코로나 환자, 통계보다 10배 많았을 것"…최근 재유행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