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1골 1도움' 손흥민, PL 공식 홈피 선정 MV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이적 이후, 100호골을 달성한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하는 리즈 유나이티드전 MOM으로 뽑혔다.
토트넘은 2일 밤(한국시각)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무엇보다 손흥민의 토트넘 입단 이후 100번째 골이 나온 경기였다.
경기 후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MOM 또한 손흥민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리즈 유나이티드전에서 1골 1도움 기록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MOM 선정
▲ 리즈전 추가 득점으로 토트넘 입성 이후 100호골 달성
▲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의 쐐기 득점 어시스트는 보너스
[골닷컴] 박문수 기자 = 토트넘 이적 이후, 100호골을 달성한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정하는 리즈 유나이티드전 MOM으로 뽑혔다.
토트넘은 2일 밤(한국시각)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의미 있는 승리였다. 리버풀전 패배 이후,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토트넘은 오랜만에 귀중한 승점 3점을 확보하며 리그 3위까지 순위표를 끌어 올렸다.
무엇보다 손흥민의 토트넘 입단 이후 100번째 골이 나온 경기였다. 전반 43분 손흥민은 케인의 크로스를 깔끔하게 밀어 넣으며 2-0을 만들었다. 이에 그치치 않고, 후반 5분에는 코너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와, 알데르베이럴트의 쐐기골을 이끌었다.
경기 후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관하는 MOM 또한 손흥민이었다. 전 세계 각국 프리미어리그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투표에서 손흥민은 해리 케인을 제치고 당당히 'KING OF THE MATCH'에 선정됐다.
축구 통계 매체인 '후스코어드닷컴'의 경기 후 평점에서도 손흥민은 8.8점으로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사진 =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캡쳐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시 와이프, 사이클 광고 모델 발탁...이유는? | Goal.com
- 맨시티 B.실바, 여친은 포르투갈 유명 모델
- 리버풀 레전드, “케인 리버풀 주전 가능, 손흥민? 마네 있잖아” | Goal.com
- '6.2초' 세리에A 최단시간 골 기록 탄생 | Goal.com
- 테어 슈테겐 아내, 건축학 전공한 금발 '뇌섹녀'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