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정글의 법칙' 강개리X줄리엔강, 14.5kg 자이언트 문어 획득..박수홍 "내 평생 먹어 본 최고의 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병만족이 울릉도 자이언트 문어의 맛에 반했다.
2일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후발대 병만족이 합류해 울릉도의 어트랙션을 즐겼다.
생존지로 돌아온 강 브라더스는 엄청난 사이즈의 문어를 자랑했고, 이를 본 병만족도 자신들의 눈을 의심했다.
이후 병만족은 대문어 다리 숙회는 전호나물 페스토에 찍어서 맛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병만족이 울릉도 자이언트 문어의 맛에 반했다.
2일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후발대 병만족이 합류해 울릉도의 어트랙션을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박미선과 박수홍은 갯바위 배틀 낚시를 했다. 본인 스스로 어복이 있다고 밝힌 두 사람은 서로의 어복을 인증하기 위해 낚시에 도전했다.
그리고 박미선은 낚싯대를 넣는 족족 생선이 잡혀 어복녀임을 금세 입증했다. 놀래기 5마리를 잡은 박미선은 엄청난 힘을 가진 생선을 또 잡아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결국 그 힘을 못 견디고 낚싯줄이 끊어져버렸고 생선은 도망을 쳤다.
아쉬움이 남은 이때 박수홍이 돌돔을 잡았다. 연거푸 두 마리를 잡은 박수홍도 어복을 인증했다. 그리고 박미선까지 돌돔을 잡으며 여전한 어복을 과시했다.
김병만은 고준희, 찬열과 함께 15m 절벽 다이빙에 도전했다. 두려움을 견뎌내고 다이빙을 한 두 사람에 이어 김병만은 보다 높은 곳에서 다이빙에 도전했다. 그만이 할 수 있는 도전에 모두가 감탄을 보냈다.
그런데 이때 제작진들이 소리를 쳤다. 드론이 병만족장과 다이빙일 했다는 것. 김병만의 다이빙을 촬영하던 드론이 그를 따라 물속에 빠져버린 것이었다. 이에 김병만은 잠수를 해 드론을 구출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세 사람은 울릉도 바다를 탐사했다. 특히 찬열은 "브루나이 다녀온 후 바다랑 친해져. 프리 다이빙도 하고 스쿠버도 따고 장난도 칠 수 있다"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물속에서 도넛을 만드는 등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는 "너무 예뻤다. 한국에서도 스노클을 하면서 인어공주에 나오는 물고기들을 볼 수 있구나. 너무 기분 좋게 봤다"라고 감상을 전했다.
강개리와 줄리엔강은 자이언트 문어를 찾아 나섰다. 엄청난 사이즈의 문어를 잡기 위해 배에 오른 이들은 연이어 텅 빈 통발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개리는 "제가 어복이 없는데 오늘은 왠지 대왕 문어를 잡을 거 같다는 예감이 든다"라고 말했다. 35개의 통발 중 단 하나만이 남은 상황. 선원들과 강 브라더스는 간절한 마음으로 마지막 통발을 끌어올렸다.
그리고 마지막 통발 속에는 정말 믿을 수 없는 사이즈의 문어가 잡혀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강 브라더스는 "이게 문어 맞냐. 이런 문어는 처음이다. 완전 드라마네. 마지막에 올라오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이 잡은 문어의 무게는 자그마치 14.5 킬로. 이는 10년 정글 역사상 최고 사이즈였기에 그 의미를 더했다.
생존지로 돌아온 강 브라더스는 엄청난 사이즈의 문어를 자랑했고, 이를 본 병만족도 자신들의 눈을 의심했다.
이후 병만족은 대문어 다리 숙회는 전호나물 페스토에 찍어서 맛보았다. 박미선은 "너무 맛있다. 살이 부드러운데 탄력도 있다. 질길 거 같은데 하나도 안 질기다"라고 극찬했다. 그리고 박수홍은 "빨판까지 맛있다. 어떻게 이럴 수 있냐"라고 했고, 고추냉이 잎과 곁들여 새로운 맛을 즐겼다.
또한 박수홍은 "내가 태어나서 먹어 본 문어숙회 중 최고다. 그리고 모든 음식 중 베스트 3에 든다"라고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빈-손예진, 2021년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벌써 네번째 | SBS연예뉴스
- "우주의 기운으로 코로나19 고친다?"…'궁금한이야기Y', 수상한 기치료 추적 | SBS연예뉴스
- "고맙고 사랑해"…'연기대상' 남궁민, 6년째 열애중 진아름 향한 달달한 고백 | SBS연예뉴스
- 나나, '5분 수상소감' 논란 의식? "감사인사 시간을 눈치 봐야한다니..." | SBS연예뉴스
- "아기 없어 고민이었는데…" 한지혜, '♥검사 남편'과 결혼 10년 만에 임신 | SBS연예뉴스
- 이효리 "강산 두 번 변하는 20년, 여전히 아껴줘서 고마워요"…팬들에 새해 인사 | SBS연예뉴스
- '마약 혐의' 정일훈, 결국 비투비 탈퇴 "더이상 그룹에 피해 끼칠 수 없어" | SBS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