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지단이 노린다..문의 예정" [英 매체]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2021. 1. 2. 1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지난달 27일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에 출전해 볼을 다루는 토트넘 손흥민. 게티이미지코리아


손흥민(토트넘)이 스페인 명가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대상으로 떠올랐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직접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1일(한국시간) “토트넘 스타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레알 마드리드는 영입에 앞서 손흥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토트넘에 방문할 예정”이라고 터키의 에크렘 코누르 기자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코누르 기자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단 감독이 손흥민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며 “레알 마드리드는 곧 토트넘 관계자와 만나 선수에 대한 정보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손흥민이 올시즌 해리 케인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한 점을 기브미스포츠는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을 데려오려 하는 이유로 삼았다.

기브미스포츠는 “레알 마드리드는 에덴 아자르로 실패를 겪었기 때문에 현명한 투자를 하려 한다. 손흥민이 갈락티코를 이끌 자질이 있다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2020-2021시즌 공식전 23경기에 출전해 14골 7도움을 올리는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토트넘과 2023년까지 계약돼 있는 그는 토트넘과 재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손흥민의 예상 이적료는 8100만파운드(약 1200억원)로 측정된다.

이준혁 기자 2j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