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톱스타 비주얼 커플 탄생.. 공통 취미 운동은 ○○

강수지 기자 2021. 1. 2. 0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년 정초 새로운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현빈(39)과 손예진(39)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핑크빛 행보를 걷는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됐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현빈과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날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 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정초 새로운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현빈(39)과 손예진(39)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핑크빛 행보를 걷는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됐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현빈과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 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빈 지인의 말을 빌려 지난해 3월 사랑이 시작됐다고 설명했으며 "드라마가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 같다"고 부연했다.

또 "현빈과 손예진은 종영 이후 후배 배우들과 가끔 모였다"며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도 한몫했다"고 덧붙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개봉 이후 첫 열애설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지난해 1월 등 세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부인한 바 있다.

[머니S 주요뉴스]
40대 여배우의 농염美… "앗, 엉덩이 다 보여"
'현빈♥' 손예진 고백 "너무 어색하고 이상해"
"장윤정과 결혼조건이라더니"… 도경완은 왜?
"남자 패딩 입은 거야?"… '열애설' 태연 근황
남궁민, 진아름에 달달한 고백 "고맙고 사랑해"
"2021년은 나의 해" 신축년 빛낼 소띠 연예인은?
나나, '5분 수상소감' 논란 일자… 심경 토로
비 "박진영에게 20년 양보했다"… 폭로, 왜?
송민호 "데뷔 후 연애 경험無"… 은지원 반응은?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태양 아래서 "느긋"

강수지 기자 joy82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