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웹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모바일 플랫폼으로 PPL 범위 넓혀

강동완 기자 2021. 1. 1.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에 나선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타깃층 대상으로 피자알볼로를 알리기 위해 웹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를 알려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한다.(피자알볼로 제공)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에 나선다. 이번 제작 지원은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려 타깃 층을 확대하고자 진행됐다.

피자알볼로가 제작 지원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지창욱과 김지원이 주연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어필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타깃층 대상으로 피자알볼로를 알리기 위해 웹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를 알려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꼬지사께, 2020 하반기 베스트메뉴는 ?
스페셜티 커피전문 바빈스커피, 금정역SKV1센터점 오픈
커피베이, 혼족 위한 ‘1인 메뉴’ 인기 … ‘혼코노미’가 대세
푸라닭치킨, 12월3주차 신내점 外 8개 신규매장 오픈
네네치킨, 배민 포장주문 시 전 메뉴 5천원 할인
[머니S 주요뉴스]
"바지 입는 거 깜빡했어"… 현아, 엉덩이 다 보이네
"누드인줄?"… 女모델, 화끈하게 은밀하게
"코로나 걸렸다고?" 아내 살해한 변호사
"라인업 미쳤다"… 나영석 군단에 OOO이?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됐다… 어떤 회사길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