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500호점 돌파..죽과 비빔밥을 한 곳에서!

강동완 기자 2021. 1. 1.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최근 500호 '화성조암점'을 오픈했다.

본죽&비빔밥은 죽과 비빔밥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복합 매장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죽&비빔밥 매력 통했다! 화성조암점 오픈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최근 500호 ‘화성조암점’을 오픈했다.(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최근 500호 ‘화성조암점’을 오픈했다.

본죽&비빔밥은 죽과 비빔밥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복합 매장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이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지난 3월 광주 충장로점 400호점에 이어 약 9개월만에 이번 ‘화성조암점’을 오픈하며 빠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본죽&비빔밥의 세련되고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함은 물론, 계절적 상호 보완으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확립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이끌어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검증된 상권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컨설팅을 진행을 통해 최적의 상권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 5년 이내 생존율이 타 외식업의 경우 29.2%인 것에 비해 본죽 브랜드의 경우 90.7%로 3배 이상 높은 생존율을 보이는 것 또한 매력적인 부분이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계절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본죽&비빔밥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본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영업 멈춘 자영업자들, 매장 운영 위기로 밤잠 못 이뤄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미제공 여전히 많아
파파존스와 함께 집에서 안전한 연말 보내세요
랜디스도넛, 대구 동성로점 오픈 … 제주애월점 · 서울연남점에 이어 3호점
카페 오가다, 11주년 맞아 브랜드 리뉴얼 단장
[머니S 주요뉴스]
"바지 입는 거 깜빡했어"… 현아, 엉덩이 다 보이네
"누드인줄?"… 女모델, 화끈하게 은밀하게
"코로나 걸렸다고?" 아내 살해한 변호사
"라인업 미쳤다"… 나영석 군단에 OOO이?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됐다… 어떤 회사길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