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비 "박진영에게 20년 양보했다".. 폭로전+신경전 '후끈'

강수지 기자 2021. 1. 1. 1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는 형님' 형님학교에서 뜨거운 신경전을 펼친다.

박진영와 비는 오는 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비는 "'아는 형님'을 박진영과 함께 꼭 출연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 1순위로 꼽았다"며 '아는 형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형님학교에서 박진영과 비는 시종일관 뜨거운 신경전을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비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오른쪽)은 2일 방송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사진제공=JTBC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는 형님' 형님학교에서 뜨거운 신경전을 펼친다.

박진영와 비는 오는 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스승과 제자 사이로 출발해 환상의 듀오로 돌아온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데뷔 최초로 함께 앨범을 발매하게 된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비는 "'아는 형님'을 박진영과 함께 꼭 출연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 1순위로 꼽았다"며 '아는 형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녹화 내내 이어진 비의 예능감이 스승인 박진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형님학교에서 박진영과 비는 시종일관 뜨거운 신경전을 펼쳤다.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 시절의 일화는 물론 최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생긴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거침없이 공개했다.

먼저 박진영은 "비와 함께 안무 연습을 하며 지훈(비 본명)이는 역시 나의 잔소리가 필요하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비 또한 기죽지 않고 "지난 20년을 양보해왔다"고 폭로전을 이었다. 이를 지켜보던 '아는 형님' 멤버들은 "혹시 오늘이 두 사람 마지막 방송이냐"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과 비는 서로의 히트곡의 안무를 바꿔서 추는 댄스 배틀까지 했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댄스 배틀에서도 그대로 드러나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머니S 주요뉴스]
"바지 입는 거 깜빡했어"… 현아, 엉덩이 다 보이네
"누드인줄?"… 박은혜 모노키니 자태 '숨멎'
"라인업 미쳤다"… 나영석 군단에 OOO이?
BTS·킹덤으로 '비대면 시대' 세계를 뒤집다
'미스트롯2' 예선전 진·선·미 영광은 누구?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됐다… 어떤 회사길래
곽진영, 극단적 시도 '충격'… "괴로워했다" 왜?
소유, 욕실서 슈트 입고 뽐낸 '걸크러시 매력'
"우린 아닌 것 같아"… 영탁 '국밥이별' 사연은?
스윙스 "헬스장 사업, 보증금 까이기 시작"

강수지 기자 joy82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