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아기♥' 진아름에 달달한 고백 "고맙고 사랑해"

이남의 기자 2021. 1. 1.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배우 남궁민이 연인 진아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지난달 31일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스토브리그'로 대상을 받았다.

남궁민은 지난해 6월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연인 진아름에게 '애기(아기)'라고 부른다고 했다.

남궁민은 진아름이 아기 같아서 아기라고 부른다고 해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진아름 인스타그램(위), 남궁민 인스타그램(아래)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배우 남궁민이 연인 진아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지난달 31일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스토브리그'로 대상을 받았다. 그는 "너무 감사드린다. 제가 어려서부터 단역 생활을 전전하다가 처음으로 고정 배역을 맡았던 곳이 SBS다.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 저에게 너무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여자친구 진아름도 언급했다. 남궁민은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많이 생각해보게 된다. 항상 제 편이 돼주시는 사람들, 어머니, 아버지, 내 동생. 어머니 앞으로 계속 건강하세요. 아들 더 열심히 효도하고 싶다"며 "오랜 시간 제 옆에서 저를 지켜주고, 제 곁에 있어주는 우리 사랑하는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여름에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들은 이듬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진아름은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해 2010년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영화 '해결사', '상의원', '플랑크 상수' 등에 출연했다.

남궁민은 지난해 6월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연인 진아름에게 '애기(아기)'라고 부른다고 했다. 이는 서장훈이 "사랑하는 사람한테 '애기야'라고 부른다"고 하면서 드러났다. 남궁민은 진아름이 아기 같아서 아기라고 부른다고 해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다.

[머니S 주요뉴스]
"바지 입는 거 깜빡했어"… 현아, 엉덩이 다 보이네
"누드인줄?"… 박은혜 모노키니 자태 '숨멎'
"라인업 미쳤다"… 나영석 군단에 OOO이?
BTS·킹덤으로 '비대면 시대' 세계를 뒤집다
'미스트롯2' 예선전 진·선·미 영광은 누구?
동호, 일본 대기업 간부됐다… 어떤 회사길래
곽진영, 극단적 시도 '충격'… "괴로워했다" 왜?
소유, 욕실서 슈트 입고 뽐낸 '걸크러시 매력'
"우린 아닌 것 같아"… 영탁 '국밥이별' 사연은?
스윙스 "헬스장 사업, 보증금 까이기 시작"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