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도경완 떠난 '슈돌' 내레이션 합류..1월 3일 소유진과 첫 호흡[공식]

선미경 2021. 1. 1.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1일 "하하가 오는 3일 방송부터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새해를 맞아 전해진 새로운 소식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더해 하하의 참여로 더욱 신선해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해 첫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은정 기자]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올해 SBS 예능은 신규 프로그램이 대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거머쥐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우리새끼’ 등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예능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아울러 ‘리틀포레스트’, ‘맛남의 광장’ 등의 신규 프로그램 역시 호평을 받으며 안착했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는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가수 하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방송인 하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1일 "하하가 오는 3일 방송부터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새해를 맞아 전해진 새로운 소식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먼저 하하는 삼 남매의 아빠로 슈퍼맨들의 육아에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2년 11월 가수 별과 결혼한 하하는 슬하에 삼 남매를 두고 있다. 2013년 태어난 첫째 아들 드림이부터 2017년 태어난 둘째 아들 소울이, 그리고 지난해 태어난 막내딸 송이까지. 다둥이 아빠 '하하'가 슈퍼맨 아빠들의 육아를 보며 어떤 리액션과 꿀팁을 선사할지 궁금해진다.

특히 함께 내레이션으로 호흡을 맞추는 소유진 역시 삼 남매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 하하와 많은 면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유진은 하하의 아내 별과 절친한 사이로 이미 하하와도 인연이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보여줄 찰떡 케미가 호기심을 유발한다.

수년간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해 온 하하의 유쾌한 입담도 기대 포인트다. 적재적소에 맞는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하하의 예능감이 '슈돌'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슈돌'은 앞서 배우 윤상현의 합류를 전하며 새로운 변화를 알렸다. 이에 더해 하하의 참여로 더욱 신선해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해 첫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