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싹쓰리 대박 기운→신곡 '나로 바꾸자' 발표(ft.박진영)

박소영 2020. 12. 31. 2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의 신곡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비와 박진영 두 남자의 눈을 단숨에 사로잡은 여자(한슬 분)의 등장으로 시작된 불꽃 튀는 대결에는 스포츠카와 백마, 화려한 CG까지 등장하며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두 사람의 독보적 댄스 실력이 돋보인 안무, 거기에 볼거리 가득한 뮤직비디오까지.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비의 신곡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비가 오늘(31일) 오후 6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RAIN's Official Channel)을 통해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낸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뮤직비디오는, 비와 박진영이라는 역대급 콜라보에 걸맞은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했다.

비와 박진영 두 남자의 눈을 단숨에 사로잡은 여자(한슬 분)의 등장으로 시작된 불꽃 튀는 대결에는 스포츠카와 백마, 화려한 CG까지 등장하며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여기에 서로의 데이트를 방해하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두 사람의 치열함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깜짝 등장한 싸이 역시 화제다. 애써 공을 들이던 여자가 결국 싸이를 선택한 것에 허무함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표정은, 예상치 못한 반전 엔딩을 완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두 사람의 독보적 댄스 실력이 돋보인 안무, 거기에 볼거리 가득한 뮤직비디오까지.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는 RAIN X JYP 레전드 조합에 쏠렸던 기대, 그 이상의 결과물로 '역시' 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했다. 

비와 박진영은 오늘(31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되는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에서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첫 무대를 선보인 뒤, 2021년 1월 1일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레인컴퍼니, JYP엔터테인먼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