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메이저리거 김광현에 의전차 'DB11 V8' 후원

박소현 2020. 12. 31. 09: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스턴마틴, 메이저리거 김광현에 `DB11 V8` 후원 [사진제공=애스턴마틴 서울]
애스턴마틴을 공식 수입하는 애스턴마틴 서울이 메이저리거 김광현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성공적으로 데뷔 시즌을 마치고 지난 10월 귀국한 김광현 선수는 국내 체류기간 동안 애스턴마틴의 대표 차종인 ‘DB11 V8’을 의전 차량으로 활용하게 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국내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최근 류현진 선수에 이어, 김광현 선수의 방한 기간 후원 프로그램 역시 새로운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016년 제네바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DB11 V8은 애스턴마틴 DB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GT카다. 클램쉘 보닛과 독특한 LED 헤드라이트, 애스턴마틴 고유의 프론트 그릴 등을 채택한 애스턴마틴 대표 차종이다.

이태흥 애스턴마틴 서울 대표는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마친 김광현 선수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애스턴마틴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광현 선수와 애스턴마틴이 맺은 인연이 양측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