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뽕숭아학당' 시상식, 임영웅 '리액션상'→영탁-이찬원 '베스트 커플상' 폭소

백지은 2020. 12. 31.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제1회 뽕숭아 시상식'을 열었다.

이찬원은 "1년간 많은 다툼과 트러블이 있었지만, 갈등을 더 잘 해결하라는 의미에서 귀한 상을 주신 거라 믿는다"라고, 영탁은 "상상도 못했던 상이다. 찬원이와 같이 붙어있을 땐 나이 차이가 얼마 안 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제가 대학교 들어갈 때 찬원이가 유치원생이더라. 나이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도발하고 올라와주는 찬원이가 아름답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제1회 뽕숭아 시상식'을 열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제1회 뽕숭아 시상식'이 그려졌다.

'베스트 커플상'은 영탁과 이찬원에게 돌아갔다. 두 사람은 무의미 외모대결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찬원은 "1년간 많은 다툼과 트러블이 있었지만, 갈등을 더 잘 해결하라는 의미에서 귀한 상을 주신 거라 믿는다"라고, 영탁은 "상상도 못했던 상이다. 찬원이와 같이 붙어있을 땐 나이 차이가 얼마 안 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제가 대학교 들어갈 때 찬원이가 유치원생이더라. 나이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도발하고 올라와주는 찬원이가 아름답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은 김희재가 받았다. 김희재는 "정말 제가 받을지 몰랐다. 저를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 부모님, 사랑하는 멤버들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베스트 리액션상'은 임영웅이 수상했다. 임영웅은 "제작진 여러분들이 차려주신 밥상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이다. 앞으로도 리액션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씬스틸러상'은 정동원이 차지했다. 후보에 오른 홍현희는 "왜 영상통화를 연결한 거냐. 말도 안 돼"라고 절규했고, 정동원은 "선물과 꽃다발을 많이 받은 건 처음이다.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최고의 분당 시청률상'은 이찬원이 수상했다. 과거 '트육대' 편 속 '몸으로 말해요'에서 터미네이터를 설명하는 모습이 1위를 차지한 것. 이찬원은 "최고 분당 시청률이 저인줄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영탁은 '최고의 남자상'도 받았다. 그는 "육체도 육체지만 정신이 건강한 남자가 진정한 남자라고 생각한다. 건강하게 낳아주신 부모님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며 즐거워했다.

'공로상'의 주인공은 장민호였다. 멤버들은 장민호를 향해 절을 했고 장민호는 "'뽕숭아학당' 1회부터 30회 넘는 지금까지 다 기억이 난다. 뜻깊은 한 해를 보냈다. 모든 이 순간이 동생들이 없었다면 과연 가능했을까, 붐 선생님이 없었다면 가능했을까 싶다. 웃음 가득한 노래와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에 이어서 연말파티가 진행됐다. 멤버들은 겨울 추억을 공개했다. 영탁은 국밥을 먹으며 이별했던 아픈 기억을, 임영웅은 군고구마를 팔았던 기억을 공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김지민과 하기로”
김나니·정석순, 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공식]
박준형 “90평대 아파트에 거주하는 이유? 내 방에 대한 집착”
강석우 “치매 투병 윤정희, 이제 내 얼굴 잊어 아는 척 안 해” 울컥 ('같이삽시다')
걸그룹 멤버, 성인영화 데뷔 ‘충격’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2%할인판매! 2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