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포항 덮죽집 방문 "상표권 분쟁, 한 곳은 자진취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의 상표권 분쟁 진행 상황이 공개됐다.
백종원은 현재 상표권 문제에 대한 진행 상황도 보고했다.
백종원은 "취하를 안 한다고 해도 특허청이 제대로 조사해서 정확하게 처리를 해주신다고 하더라"라며 사장님을 안심시켰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의 상표권 분쟁 진행 상황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힘내요 소상공인 특집' 3편으로 꾸며졌다.
백종원은 포항 덮죽집을 찾아 사장님에게 먼저 기사 하나를 언급했다. 골목식당 이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꿈틀로가 3년 전에 비해 거리 입주자 수입이 2배 이상 늘었다는 내용으로, 수입은 더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도 담긴 기사였다. 사장님은 "손님들이 근처 맛집을 알려달라고 하신다. 그러면 제가 소개해드린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현재 상표권 문제에 대한 진행 상황도 보고했다. 세 업체 중 한 곳은 자진 취하, 다른 한 곳은 차후 협의 예정이며 나머지 한 곳에는 변리사가 내용증명을 발송한 상태라고. 이를 맡은 변리사는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잘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백종원은 "취하를 안 한다고 해도 특허청이 제대로 조사해서 정확하게 처리를 해주신다고 하더라"라며 사장님을 안심시켰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소개팅女' 김연진 "방송입니다" 댓글 포착...관계 진전 없었나
- 유명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 "약물 먹이고 성폭행" 모델들 폭로 이어져[해외화제]
- '펜트하우스' 오윤희 "내가 남자라니?" XY염색체 미스터리에 제작진 "소품상 실수"
- 구구단, 4년만 해체 "팬들에게 죄송, 개인 활동 지원할 것"[전문]
- [단독]조인성, 차태현과 유호진PD 새 예능 출연…데뷔 첫 고정예능
- MBC 측 "설민석 '연예대상' VCR 등장, 생방송 임박해 대체 어려웠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