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이천 물류센터 확진자 21명으로 늘어.. 재가동 일정은?

정소영 기자 2020. 12. 30. 1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21명으로 늘었다.

이에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는 30일까지 가동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에서 지난 26일 첫 확진자 발생 이후 이날까지 총 2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로젠택배는 지난 29일 문자를 통해 "최초 확진자 발생 후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현재 (동선이 겹치는 이들은) 자가격리 중이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21명으로 늘었다. /사진=뉴스1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21명으로 늘었다. 지난 29일 17명에서 하루만에 6명이 증가한 것.

이에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는 30일까지 가동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젠택배 관계자는 "지난 29일 터미널 방역을 모두 마쳤다"면서 "상황을 지켜보고 가동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 따르면 로젠택배 이천물류센터에서 지난 26일 첫 확진자 발생 이후 이날까지 총 2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천 물류센터는 일평균 78만건의 택배를 처리하는 최대 규모 메인 물류센터다.

로젠택배는 지난 29일 문자를 통해 "최초 확진자 발생 후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현재 (동선이 겹치는 이들은) 자가격리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확진자 발생 즉시 터미널 방역을 신속히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이천시보건소 관계자는 "이천물류센터 가동 중단은 방역 지침과 상관없이 사측에서 정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슬아슬 비키니… "움직이면 큰일(?)나요"
"이게 출근룩?"… 섹시 오피스女, 노출도 '화끈하네'
모델 약 먹여 성추행한 디자이너… 트렌스젠더도?
장도연, 아찔한 드레스… 등라인 어쩜 좋아
효민, 가슴골 드러난 수영복… 다리 길이 실화?
'130억' 통장잔액 보여준 이지영… 진짜일까
김미려 둘째 희귀병 "살려주세요"… 어떤 질병?
지상렬, 핑크빛 고백?… 김하영 얼마나 예쁘길래
김장훈, 재산 얼마길래… "월세 3개월 밀렸다"
솔비 "제가 만들었어요"… 케이크 논란, 왜?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