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1984' 스크린X, 필수 관람 포인트 공개 #원작 아이템 #액션 #음악

2020. 12. 30.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전 세계가 기다려 온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원더 우먼 1984'가 코로나를 뚫고 12월 극장가 최고 흥행을 이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CGV 스크린X PD들이 스크린X 로 봐야하는 '원더 우먼 1984' 필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원더 우먼 1984'가 12월 극장가 최고 흥행을 이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원더 우먼 1984'의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은 스크린X 를 통해서 더욱 생생하게 살아나는데 스크린X 를 연출한 김세권 CP, 손정우 PD가 CGV 유튜브 공식채널 CGV 무비TMI 를 통해 '원더 우먼 1984' 스크린X 필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필수 관람 첫 번째는 원더 우먼의 슈퍼 파워를 상징하는 원작 아이템들의 대거 등장이다. 진실의 올가미, 골든 아머, 투명 제트기 등 원더 우먼의 막강한 아이템들이 스크린X 를 만나 극장 전체로 표현되어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크린X 로 봐야하는 두 번째 포인트는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들이다. 아크로바틱한 전사들의 올림픽 장면, 사막의 추격 장면, 치타와의 전투 장면 등은 스크린X 3면을 통해 짜릿한 속도감과 웅장한 스케일로 경험할 수 있다.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음악 감독 한스 짐머의 아름다운 음악과 3면의 스펙터클한 영상이 어우러진 장면들이다. 특히 다이애나와 스티브가 투명 제트기를 타고 날아갈 때 폭죽이 터지는 하늘 장면과 음악은 스크린X 를 만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역대급 명장면으로 탄생했다.

한편, 김세권 CP와 손정우 PD는 팟캐스트 영화공장 배드테이스트에 직접 출연하여 '원더 우먼 1984' 스크린X 제작 비하인드와 스크린X 명장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30일 밤 배드테이스트 홈페이지 팟캐스트 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