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건물에 BTS 뷔 얼굴이?

김유림 기자 2020. 12. 30.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멤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건물 전체에 조명쇼가 펼쳐졌다.

 바이두뷔바는 뷔의 생일인 30일 0시(현지시각 29일 18시 50분)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리파에서 뷔의 개인 사운드 및 라이트쇼가 3분간 상영됐다.

부르즈 할리파는 아랍에미리츠 두바이에 건설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멤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건물 전체에 조명쇼가 펼쳐졌다. /사진=장동규 기자, '바이두 비바(Baidu VBar)' 트위터

BTS 멤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건물 전체에 조명쇼가 펼쳐졌다. 

바이두뷔바는 뷔의 생일인 30일 0시(현지시각 29일 18시 50분)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리파에서 뷔의 개인 사운드 및 라이트쇼가 3분간 상영됐다. 부르즈 할리파는 아랍에미리츠 두바이에 건설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높이 828m, 163층 규모로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 톰 크루즈가 임무를 수행하던 바로 그 건물이다.

이 빌딩에서는 외벽 전체에 설치된 LED를 이용해 화려하고 역동적인 LED쇼가 펼쳐졌다. LED쇼는 이 빌딩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고 비싼 광고판으로 변신케 한다. 광고 조건도 까다로워 최신 스마트폰부터 자동차 포르셰까지 글로벌 기업들의 초특급 광고와 두바이 왕실의 광고 등만이 허락된다. 광고료도 단발에 최소 1억원을 넘어서는 초고가다.

지난 2018년 그룹 엑소가 ‘두바이 미디어 오피스’의 후원으로 두바이 왕가 인물 외 최초로 영상 광고를 진행한 적은 있으나 한국 연예인 개인의 생일광고가 LED쇼에 송출되는 것은 뷔가 최초다.
[머니S 주요뉴스]
"이게 출근룩?"… 섹시 오피스女, 노출도 '화끈하네'
글래머女에게 DM 보낸 男 스타 L씨… 누구?
임성민 시어머니가 재벌?… OOO 창업주 딸
조이, 스타킹만?… '깜놀' 패션에 '숨멎'
강예빈 심경 고백… "경악스런 무대? 제 잘못"
'130억' 통장잔액 보여준 이지영… 진짜일까
김미려 둘째 희귀병 "살려주세요"… 어떤 질병?
지상렬, 핑크빛 고백?… 김하영 얼마나 예쁘길래
김장훈, 재산 얼마길래… "월세 3개월 밀렸다"
솔비 "제가 만들었어요"… 케이크 논란, 왜?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