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식 "아들 고1때 학교 갈 시간 없다고 해 자퇴시켜" (비스)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창식이 아들을 고등학교 자퇴시킨 이유를 말했다.
이날 쎄시봉은 서로를 향한 폭로전을 감행했고 김세환은 송창식에 대해 "아들을 학교에 안 보냈다. 그게 이해가 안 간다"고 말했다.
김세환은 "우리와 생각이 다르다"며 거듭 의아해 했고, 김숙이 "아내가 반대하지 않았냐"고 묻자 송창식은 "내가 아내에게 학교 가서 자퇴시키라고 했다"고 답했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그렇게 고등학교를 자퇴한 송창식 아들은 현재 게임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고 부연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창식이 아들을 고등학교 자퇴시킨 이유를 말했다.
12월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쎄시봉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이 출연했다.
이날 쎄시봉은 서로를 향한 폭로전을 감행했고 김세환은 송창식에 대해 “아들을 학교에 안 보냈다. 그게 이해가 안 간다”고 말했다.
이에 송창식은 “아들이 고1때 학교 다닐 시간이 없다고 하더라. 컴퓨터 게임 스토리를 썼다. 시나리오를 써야 한다. 학교 갈 시간이 없다고 하기에 그럼 관둬라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세환은 “우리와 생각이 다르다”며 거듭 의아해 했고, 김숙이 “아내가 반대하지 않았냐”고 묻자 송창식은 “내가 아내에게 학교 가서 자퇴시키라고 했다”고 답했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그렇게 고등학교를 자퇴한 송창식 아들은 현재 게임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고 부연 설명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
- 재결합 가능할까? 선우은숙,故시모 반지 돌려받고 이영하와 69금 대화까지(우이혼)
- 선미 “새 아버지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세남매 대학도 보내줘” 시청자도 울컥
- 이화선 “과거 비키니+베드신 공개→스폰서 제안 후 잠수”(밥은 먹고)
- 박준형♥김지혜 한강뷰 90평 반포 아파트 들여다봤더니,기생충 방은 또 뭐야?
- 서동주, 워킹맘 사연에 “이혼 안 하고, 양육권·재산권 내 앞으로 할 것”(애로부부)
- 박찬호, 잔디밭+벽난로 美저택에 골프 배우는 세 딸까지 공개‘미운’[결정적장면]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한강변 아파트 로얄층, 팔자마자 12억 올랐다”
- 박은지, LA신혼집서 명품백→드레스룸 첫 공개 “가방 모셔두는 편 아냐”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