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33kg 감량 이영현에 깜짝 놀라 "누구세요?"(비긴어게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M이 몰라보게 달라진 이영현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12월 29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는 제이미, 니브, 이영현, KCM, 잔나비, 이하이, 소향, 신용재 등 뮤지션들의 버스킹 무대가 그려졌다.
이영현의 등장에 수현은 "영현 선배님 보는데 구구단의 김세정이 떠올랐다. 웃을 때 너무 닮았다"고 말했고 이하이는 "얘기 듣고 나니까 진짜 닮았다"며 외모를 폭풍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KCM이 몰라보게 달라진 이영현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12월 29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는 제이미, 니브, 이영현, KCM, 잔나비, 이하이, 소향, 신용재 등 뮤지션들의 버스킹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이하이와 이수현, 제이미는 오픈마이크 버스킹 영상을 함께 관람했다. KCM으로 재개발을 앞두고 있는 한남3구역에 등장했다. 곧이어 빅마마 출신 이영현이 나타났고, KCM은 최근 다이어트로 33kg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이영현을 보고 “누구세요? 다른 사람 아니냐. 살이 많이 쪘었는데, 빠졌네”라며 놀라워했다. 이영현은 “나 날씬하게 나오겠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영현의 등장에 수현은 “영현 선배님 보는데 구구단의 김세정이 떠올랐다. 웃을 때 너무 닮았다”고 말했고 이하이는 “얘기 듣고 나니까 진짜 닮았다”며 외모를 폭풍 칭찬했다.
이후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며 첫 버스킹 장소로 향했다. 이영현은 한 골목길에서 자신의 히트곡 ‘체념’을 불렀다. (사진= JTBC ‘비긴어게인’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
- 재결합 가능할까? 선우은숙,故시모 반지 돌려받고 이영하와 69금 대화까지(우이혼)
- 선미 “새 아버지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세남매 대학도 보내줘” 시청자도 울컥
- 이화선 “과거 비키니+베드신 공개→스폰서 제안 후 잠수”(밥은 먹고)
- 박준형♥김지혜 한강뷰 90평 반포 아파트 들여다봤더니,기생충 방은 또 뭐야?
- 서동주, 워킹맘 사연에 “이혼 안 하고, 양육권·재산권 내 앞으로 할 것”(애로부부)
- 박찬호, 잔디밭+벽난로 美저택에 골프 배우는 세 딸까지 공개‘미운’[결정적장면]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한강변 아파트 로얄층, 팔자마자 12억 올랐다”
- 박은지, LA신혼집서 명품백→드레스룸 첫 공개 “가방 모셔두는 편 아냐”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