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룩' 쿨하게 입는 법

남수민 2020. 12. 29.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트레이닝 룩 만한 것이 없다.

홈 웨어로도, 잠깐의 동네 산책 룩으로도,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는 트레이닝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편안한 이지웨어가 주목받는 요즘, 트레이닝 룩을 좀 더 신선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소재와 컬러를 통일해보자.

사실 패션 고수들은 트레이닝 룩을 집이나 동네 주변으로 한정 짓지 않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트레이닝 룩 만한 것이 없다. 홈 웨어로도, 잠깐의 동네 산책 룩으로도,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는 트레이닝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소재&컬러 통일
 

사진 : 1.아가타 2.3.4.아메스 5.카린

편안한 이지웨어가 주목받는 요즘, 트레이닝 룩을 좀 더 신선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소재와 컬러를 통일해보자.

자칫 후줄근해 보일 수 있는 트레이닝 룩도 상의와 하의를 맞춰서 입으면 훨씬 쿨 해 보인다. 평소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그레이나 블랙처럼 무난한 컬러를, 트렌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컬러풀한 디자인을 선택할 것. 포인트로 볼드한 주얼리나 액세서리를 더하면 한층 합한 트레이닝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포인트 패턴 더하기
 

사진 : 1.2.아메스 3.4.참스 5.푸마

집 근처 슈퍼마켓이나 동네 공원에 잠깐 나가는 시간도 소중한 요즘, 잠깐의 외출에도 특별하게 입고 싶다면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자.

집에서 입던 밋밋한 홈 웨어일지라도 패턴이 있는 모자나 머플러, 장갑 등 액세서리를 더하면 스타일링에 재미는 물론, 한층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 코트 매치
 

사진 : 1.살롱드서울 2.레페토 3.4.아메스 5.DAKS(닥스) by 시원아이웨어 6.엘바테게브

사실 패션 고수들은 트레이닝 룩을 집이나 동네 주변으로 한정 짓지 않는다. 트레이닝 세트 위에 즐겨 입는 코트 한 벌만 쓱 걸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세련된 애슬레저 룩으로 둔갑하기 때문.

포인트는 패딩이 아닌 코트와 매치한다는 것. 여기에 부츠나 모자, 백 등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추가해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다채롭게 스타일링해보자.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