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 "부족함 없는 캐릭터,욕심이 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배우 로운의 열정으로 완성될 역대급 남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채윤 극본, 이동윤 연출)에서 채현승 역을 맡은 로운이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욕심을 드러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배우 로운의 열정으로 완성될 역대급 남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채윤 극본, 이동윤 연출)에서 채현승 역을 맡은 로운이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욕심을 드러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극 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1년차 마케터인 채현승(로운 분)은 잘생긴 얼굴은 물론 바른 가치관, 위트, 센스까지 가진 인물로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를 짝사랑하고 있다. 이를 연기하게 된 배우 로운(채현승 역)은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채현승'은 사랑을 할 준비도 되어 있고 사랑 받을 준비도 되어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승이의 이타적인 행동들은 남들에게 '어떻게 보여 지고 싶다'라는 계산보다는 말 그대로 몸에 배어있는 배려다. 자기가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 있게 대하는 모습도 있고 당당히 소신을 지키는 당돌함도 있다"라며 세심한 대본 연구와 캐릭터 공부를 통해 직접 보고 느낀 포인트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짚어냈다.
특히 이렇듯 매력적인 면모들에 끌렸다는 로운은 "채현승이라는 캐릭터가 욕심났다. 부족함이 없는 캐릭터를 어떻게 채울까에 대한 고민을 하고 싶어서,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는 출연 계기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그가 품은 열정과 다채로운 색깔들이 채현승이란 인물에 숨을 불어넣으면서 어떤 시너지를 내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저희 드라마를 보시고 사랑이란 감정을 망설이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메시지까지 전해 2021년 새해 '나도 모르게' 사랑을 시작하게 만들 로운의 로맨스를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배우 로운과 함께 심장 콩닥거리는 설렘으로 찾아올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김태희' 요리실력→재산관리 궁금증 '완전 해결'…"장모님께 감사, 난 복많은 남자" [SC리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50살까지 결혼 못 하면 김지민과 하기로" (1호가)
- [SC리뷰] "평생 내 방 가져본 적 없어"..박준형 'TV사랑'에서 고백한 자수성가
- 강석우 “치매 투병 윤정희, 이제 내 얼굴 잊어 아는 척 안 해” 울컥 ('같이삽시다')
- 걸그룹 멤버, 성인영화 데뷔 ‘충격’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