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각별한 회장님 딸" 오뚜기 3세 함연지 소개에 웃음 만발(백파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양세형의 센스 넘치는 함연지 소개에 크게 웃었다.
12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26회에는 오뚜기 3세로 잘 알려진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백파더 패밀리로 함께했다.
이날 양세형은 함연지를 "백종원과 각별한 회장님의 따님"이라고 소개했다.
백종원은 "잘 모르니까"라며 함연지를 향해 아빠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백종원이 양세형의 센스 넘치는 함연지 소개에 크게 웃었다.
12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26회에는 오뚜기 3세로 잘 알려진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백파더 패밀리로 함께했다.
이날 양세형은 함연지를 "백종원과 각별한 회장님의 따님"이라고 소개했다. 오뚜기 라면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백종원을 염두에 둔 것. 또한 백종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그림을 보여준 적도 있었다. 백종원은 양세형의 센스에 고개를 돌려 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함연지는 '백파더'에 출연하게 된 게 "너무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평소 돼지고기 요리를 잘하냐는 질문에 "레시피를 보고 조합해서 하는 스타일. 레시피를 곧잘 따라하긴 하지만 한식엔 굉장히 약하다. 그래서 사람들을 초대할 땐 일부러 양식을 하는 편. 그러면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다들 먹잖나"라고 답했다. 백종원은 "잘 모르니까"라며 함연지를 향해 아빠미소를 지었다. (사진=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새 아버지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세남매 대학도 보내줘” 시청자도 울컥
- 박준형♥김지혜 한강뷰 90평 반포 아파트 들여다봤더니,기생충 방은 또 뭐야?
- 서동주, 워킹맘 사연에 “이혼 안 하고, 양육권·재산권 내 앞으로 할 것”(애로부부)
- 박찬호, 잔디밭+벽난로 美저택에 골프 배우는 세 딸까지 공개‘미운’[결정적장면]
- ‘개미는 오늘도 뚠뚠’ 노홍철 “한강변 아파트 로얄층, 팔자마자 12억 올랐다”
- 박은지, LA신혼집서 명품백→드레스룸 첫 공개 “가방 모셔두는 편 아냐”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
- 가족-돈 핑계로 사모님과 아파트 살림까지 차린 남편,이혼 해? 말어?(애로부부)
- MC몽, 으리으리한 집 내부 공개 “ 나랑 놀 사람”
- 하원미 “껌딱지 ♥추신수 하루종일 놀아줘야해” 신혼 느낌 집 일상 공개[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