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 탈퇴 선언' 김용민, 코로나19 확진.."모든 활동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팟캐스트 '나꼼수'(나는 꼼수다)에 참여했다가 탈퇴를 선언한 평화나무 이사장 김용민씨가 26일 자신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판정 소식을 알렸다.
김씨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방문한 곳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바로 동네 보건소에 가 검진받고 자가격리했는데 오늘 아침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온다예 기자 = 팟캐스트 '나꼼수'(나는 꼼수다)에 참여했다가 탈퇴를 선언한 평화나무 이사장 김용민씨가 26일 자신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판정 소식을 알렸다.
김씨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방문한 곳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바로 동네 보건소에 가 검진받고 자가격리했는데 오늘 아침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완치까지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 여러모로 심려끼쳐 죄송하고, 특히 저와 협업했다가 검진, 자가격리를 하면서 불편을 입으신 분들께 깊이 송구하다"며 "치료에 만전을 기하고자 활동재개 시점까지 SNS를 삼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씨는 지난 22일 "나꼼수 4인방 중 1인으로 불리는 것을 거부한다"며 "주진우 기자에게 공개적으로 질문하고 기다렸으나 주 기자는 '전화 받아라'는 말로 끝나는 참담한 영상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씨는 이달 초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주진우 기자를 '윤석열 패밀리'로 보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며 의혹을 제기하고 윤석열 검찰총장과 어떠한 관계인지 밝히라고 요구해 왔다.
hahaha828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나랑 왜 안잤냐, 임신하니까'…선우은숙·이영하 '69금 토크'에 후끈
- 서민 '진중권 떠난다니 앞이 캄캄, 돌아와 달라…우린 陳공주와 4난쟁이'
- 금태섭 '尹 탄핵 불가능…지지자들에게 점수 따보겠다는 얄팍한 수'
- 악화된 몸상태 전한 김철민 '현재 몸상태 시한폭탄…통증, 죽겠다'
- [RE:TV]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남자친구 질문 위해 '거짓말탐지기' 동원
- 이하늘·박유선 '원진살에도 결혼' 고백…'우이혼' 최초 합방·동침까지(종합)
- [N샷]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지망생다운 우아한 블랙 드레스 자태
- 1심서 징역 8년 30대 아동성폭행범 항소심서 무죄…왜?
- [N샷] 김사랑, 운동화 신었는데 환상 비율…우월한 롱다리 미녀
- [N샷] 장성규 '상금 플렉스 뿌듯'…스태프들과 인센티브 나눔 인증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