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하마터면 '돼지우리 라커룸' 쓸 뻔 했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와 스토크 시티간 카라바오 컵 8강전 최대 화두는 '원정팀 라커룸'이다.
조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사전 기자회견에서 관련 질문을 받았을 정도로 24일 토트넘이 써야 하는 bet365 스타디움의 라커룸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코로나19 여파로 스토크 구단이 임시로 마련한 원정팀 라커룸이 그야말로 '돼지우리' 같았기 때문이다.
토트넘은 지난 9월30일 카라바오컵 16강에서 런던 라이벌 첼시를 승부차기 끝에 꺾고 8강에 올라 스토크를 상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토트넘 홋스퍼와 스토크 시티간 카라바오 컵 8강전 최대 화두는 '원정팀 라커룸'이다.
조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사전 기자회견에서 관련 질문을 받았을 정도로 24일 토트넘이 써야 하는 bet365 스타디움의 라커룸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스토크 경기장의 라커룸은 지난 5일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닐 워녹 미들즈브러 감독이 잉글랜드 2부 경기차 bet365 스타디움을 찾았다가 화들짝 놀랐다. 코로나19 여파로 스토크 구단이 임시로 마련한 원정팀 라커룸이 그야말로 '돼지우리' 같았기 때문이다. 워녹 감독은 "돼지들조차 도망갈 정도로 더러웠다"고 묘사했다.
손흥민, 해리 케인 등 토트넘의 슈퍼스타들이 써야 할 수도 있었던 곳이다. 다행히(?) 스토크는 논란 이후 새로운 시설을 마련해 주말 블랙번전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무리뉴 감독은 "최근 스토크를 방문한 다른 팀 동료로부터 관련 영상을 받아봤다"며 "이 일로 이슈를 만들 생각도, 나쁘게 말할 생각도 없다. 이것은 나의 이슈가 아니다. 축구계, 안전당국이 관여할 문제"라고 말했다.
토트넘은 지난 9월30일 카라바오컵 16강에서 런던 라이벌 첼시를 승부차기 끝에 꺾고 8강에 올라 스토크를 상대한다. 현지언론은 빡빡한 일정에 따라 토트넘이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한다. 이날 손흥민이 출전해 득점할 경우 토트넘 입단 100호골 금자탑을 쌓는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애로부부' '입주이모님 딸'과 남편의 외도→서동주 "이혼 못해도 초강수 둘 것"…아들
- 허경환 "빚 30억→연매출 350억 CEO...비싼 수업료 치뤘다"(밥심)[SC리뷰]
- 걸그룹 멤버, 성인영화 데뷔 ‘충격’
- [SC리뷰] '1호가' 팽현숙 "수양딸 있어" 고백→특별한 X마스 파티…임미숙, 이경실과 바다여행 '훈
- “이승연, 김기덕 감독과 영화 찍는 것 정말 힘들었다고..”
- 또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신 2구 발견…밀입국 시도?
- 브라질★헐크,처조카와 마침내 결혼...전처 언니"유다의 배신"
- '축구계 안타까운 비보' 우루과이 32세 스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