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박찬호, 끝없는 딸 영상 자랑 "첫째 춤·둘째 골프·셋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찬호가 세 딸 자랑에 나섰다.
이와 함께 박찬호는 휴대폰을 꺼내 올해 7살이 된 막내딸이 장난감 기타를 치며 공연하는 영상을 재생했다.
이어 박찬호는 15살 첫째 딸이 춤추는 영상을 보여주며 "케이팝을 정말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이태성 부자는 다른 이야기로 주제를 전환하려 했지만 박찬호는 또 다른 영상을 보여주며 딸 자랑에 나서 '모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박찬호가 세 딸 자랑에 나섰다.
12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태성-이한승 부자와 만난 코리아 특급 박찬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찬호는 "딸이 셋 있는데 딸들 데리고 맨날 새벽마다 운동한다. 우리 딸들은 새벽 5시 반에 일어난다"고 자랑했다.
이와 함께 박찬호는 휴대폰을 꺼내 올해 7살이 된 막내딸이 장난감 기타를 치며 공연하는 영상을 재생했다. 이어 박찬호는 15살 첫째 딸이 춤추는 영상을 보여주며 "케이팝을 정말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박찬호는 둘째 딸이 골프 연습하는 영상을 보여주며 "그냥 내가 취미로 가르쳤다"고 말했다.
이를 본 이태성 부자는 다른 이야기로 주제를 전환하려 했지만 박찬호는 또 다른 영상을 보여주며 딸 자랑에 나서 '모벤져스'를 폭소케 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지, 으리으리한 LA 신혼집 공개 “3000만원 조명이 포인트”
- ‘추신수 ♥’ 하원미 “바지 입고 있어요” 해명…아이보리색 레깅스 어땠길래?[SNS★컷]
- MC몽, 으리으리한 집 내부 공개 “ 나랑 놀 사람”
- 가족-돈 핑계로 사모님과 아파트 살림까지 차린 남편,이혼 해? 말어?(애로부부)
- 모나코 샤를린 왕비, 파격적인 반삭 헤어[포토엔HD]
- 박은지, 완벽 수영복 몸매에도 엄격 “살찌는 건 노안의 지름길” [SNS★컷]
- 하원미 “껌딱지 ♥추신수 하루종일 놀아줘야해” 신혼 느낌 집 일상 공개[SNS★컷]
- “오마카세 아니면 안먹는” 톱배우 아들에 학부모 쑤군쑤군[여의도 휴지통]
- 톱스타 A,끊임없이 바람피우는 남편에 속앓이 해외여행…밖에선 여신 vs 집에선 짚신[여의도 휴
- 강성진♥이현영, 양평 전원주택 공개 “반려인들 가장 살고파 하는 집”(펫 비타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