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친구 결혼식 축가 부른 티파니 영에 "인성 보인다" 감탄,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친구의 결혼식에서 선보인 완벽한 축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소녀시대 연구소'에는 티파니 영의 친구가 공개한 축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친구의 결혼식에서 선보인 완벽한 축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소녀시대 연구소'에는 티파니 영의 친구가 공개한 축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티파니는 절친한 친구의 새 출발을 축하하며 자신의 노래 'Runaway'와 'Once in a Lifetime', 가수 H.E.R의 'Best Part' 까지 무려 세 곡을 진심을 다해 불렀습니다.

축가를 시작하기 전 티파니는 "가장 소중한 친구와 친구가 사랑하는 남자를 보며 훌륭한 남녀라고 생각했다. 매 순간을 최고로 만드는 두 사람에게 많이 배웠다"며 신랑 신부에게 진심을 담은 축하를 건넸습니다. 특히 티파니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심플한 무채색 의상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인 티파니는 노래를 부르며 흘러내리는 마스크를 고쳐 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티파니는 또 "울어도 되고 웃어도 된다"며 자신의 노래에 맞춰 신랑 신부의 스킨십을 유도하는 등 재치 있는 무대 매너를 뽐냈습니다.

누리꾼들은 "티파니는 누구보다 화려한 옷이 많을 텐데 친구가 온전히 주인공이 되도록 심플하게 입고 왔다"며 티파니 영의 단정한 의상에 감탄했는데요, 이어 "노래할 때도 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는 모습... 이 영상에서 티파니의 속 깊은 마음과 배려, 인성이 다 보이네요"라며 박수를 보냈습니다.
(사진=유튜브 '소녀시대연구소', 티파니 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말벌에 45방이나 쏘이고도 살아남은 호주 남성
- “촬영 중 싹튼 사랑”...톰 크루즈, '20세 연하' 헤일리 앳웰과 열애설
- 러시아서 백두산 호랑이 민가까지 나타나 개 사냥해
- 20원 때문에 죽은 편의점 알바생
- '남양 외손녀' 황하나, 4억짜리 외제차 도난→손목 자해…무슨 일?
- “8살 딸 유골 찾고도 숨겼던 경찰”…31년째 못 찾아
- '70m 질주 골' SON, 최고권위 푸스카스상 품었다
- 윤석열 없는 윤석열 환갑잔치…떡 돌리며 생일 축하 노래
-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혐의로 검찰 조사…SM “무지에 의한 실수”
- 모더나 백신 맞고 '24시간 고통'…“온몸이 아팠다”